도란도란

[목동/오목교피부관리실]셀럽메디스파_믿을수있는관리 본문

예뻐지자!_뷰티정보

[목동/오목교피부관리실]셀럽메디스파_믿을수있는관리

해달별그리고우리 2018. 3. 29. 13:29

 [목동/오목교피부관리실]

  셀럽메디스파   

믿을 수 있는 피부 관리샵

#오목교피부관추천#목동피부관리추천

 

계절이 바뀔때 마다 내 피부는 한번씩 나를 들었다 놨다 한다.ㅠㅠ 아주 슬픈 현실임.

역시나 이번 봄! 에도 나에게  찾아온 불청객 1호는 피부 트러블!!!

그냥 방치 하면 안 될것 같아서~

이럴 땐 또 발 빠르게  움직여서 피부관리실 예약 했음 ㅎㅎ

역시나 저의 선택은 늘~좋아요. . 만족스러운 피부관리실!!!

목동피부관리실 셀럽메디스파  2번째 관리를 받아 봤는데요.

1:1 개인별 맞춤 처방 시스템으로 관리가 되다 보니

저에게는 안성맞춤 피부관리실 입니다.

목동 셀럽메디스파

하이페리온2에 위치한 세레니끄 하이페리온점이 이번에 리뉴얼을 했어요.

 좀 더 디테일 하고 체계적인 피부타입별, 부위관리 시스템을 갖추고자

셀럽메디스파로 상호까지 변경을 했는데요.

세레니끄를 그동안 운영해온 원장님께서 그 노하우로를 바탕으로

더 건강하고 아름답게 고객을 관리 하고 싶으셔서~

이번에 셀럽메디스파로 대대적인 변화를 주셨다구 역시~ 프로패셔널 하십니다용^^

하이페리온2차 상가 206동 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워낙 좋은 위치에 있다보니 한 눈에 쏘옥 들어 오네요.

"셀럽메디스파 "

프랑스 상위1% 럭셔리 브랜드 보떼비알

역시나 퀄리티 높은 제품 브랜드와 셀럽메디스파의 만남~ 응원고 싶네요!

고객의 입장에서는 이렇게 좋은 제품을 쓰는 곳이 더 끌리겠죠.

아~ 요 멘트 완전 맘에 들어요.

"어디에 있는 누구와 있든 회원님이 가장 빛났으면 좋겠습니다."

저두~ 제가  그랬으면 좋겠어요. ㅎㅎㅎ 빛나구 싶어요!!!

셀럽메디스파는 화장품 처방 전문가가 운영하는 샵!

좋다고 아무것다 막~~ 바르는건 피부에 더 독이 된다는 사실!

셀럽메디스파에는 경력이 짱짱한 분들이 계셔서

어느분께 관리를 받더라도 만족도는 높아요.

체계적인1:1 맞춤관리때문에 셀럽메디스파를 찾는 이유가 아닌지..

한번은 그냥 체험으로 왔을지라도~ 다시 재방문 하는건 더 쉽다는거~

저도 그런거 같아요 ㅎㅎ

와~ 지금 셀럽메디스파 런칭으로 오픈 이벤트 사은 행사도 있고 텀플러 사음품도 있네요.

텀블러도 고급져요.

인포 모습인데요~

입구부터 내부까지 고급지고 깔끔하게 인테리어가 되어 있어요.

퀄리티 높은 제품들이~ 눈에 쏙쏙 들어 오네요.

피부관리실 입구인데요.

은은한 조명로 되어 있어서 안정감 있어 보여서 좋아요.

기존의 세레니끄에서 셀럽메디스파로 리뉴얼 중이라~ 침구도 변경 중이시더라구요.

짠~제가 관리 받을 1인실 공간입니다.

역시나~ 편안하고 아늑한 이 느낌~ 너무 좋아요.

2인실도 있는데요~

친구랑 혹은 엄마랑  아님 연인끼리? ㅎㅎ

2인실에서 함께 받을 수 있어서 좋을것 같아요.

이렇게 일회용 가운이 준비가 되어 있어요.

일회용가운, 해면, 아쿠아밴드, 일회용시트 피부관리실은 아무래도 위생과 청결이 기본 아니겠어요?

 이렇게 기본이 된 곳을 저는 좋아해요.

가운을 입고 ~준비가 되면 벨을 누르면

뷰티테라피스트 관리사분이 오세요~

우선 이런 시스템 너무 좋아요^^

 관리 시작 전 원장님께서~ 저희 피부상태를 보시더니~

문제점을 바로~ 찾아 내시더라구요

건성 타임에 양쪽 볼에 모세혈관이 확장되어서 상당히 건조한 상태라~

피부상태에 맞춰 오늘 관리를 들어 가겠다고 사전에 말씀을 해주셨어요.

 등관리 부터~ 이 시원함...

일자목인 저의 목상태까지 파악하는 예리함... 뭉친 어깨를 어쪌겨~

제가 받은 관리는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하이루론산 앰플로 보습감을 주고

양쪽 볼의 모공확장, 모세혈관 강화에 도움을 주는 마스크를 하고 왔어요.

제가 평상시 잘못된 세안습관으로 피부가 더 예민해지고 자극을 받았다고

올바른 클렌징법 설명까지~

관리 받고 나와서~ 파우더 룸에서~

잠시 얼굴 상태 확인중~

볼 쪽에 있었던 각질층도 정리가 된듯 하고~

수분감은 정말 최고였어요.

확실히~ 여자는 관리 받아야 하나봐요~ ㅎㅎ

광대 볼쪽 상태가 엉망이였는데~ 촉촉하니~ 부드럽고 좋네요.^^

파우더룸 역시~ 없는게 없을 정도로~ 다 갖춰져 있네요.

아~ 약속이 없다는게 슬픈 현실입니다.

이렇게 관리 받고 나오면 원장님께서~ 오늘 받은 관리에 대해서 설명을 해주시는데요.

웃음 가득한 얼굴로  말씀해주시는게 머리속에 쏙쏙!! 들어와요.

역시나~ 오늘 받은 관리도 너무 좋구 만족스럽다는...

 

목동 셀럽메디스파!

지금 리뉴얼 오픈으로 이벤트가 많네요.  아~~ 이런 이벤트 너무 좋아요!!

이벤트가로 체험해보는것도 좋을 듯 해요.

아무리 피부타입 같다고 똑같은 스킨케어는 NO!

목동피부관리실 셀럽메디스파 에서는

직접 피부상태에따라 처방하고  디테일한 부위별 관리를 받을 수 있어요.

제가 관리 받아 보니~ 디테일한 부위별 관리 인정하고 싶어요~

바디 부위별 통증 테라피도 착한 이벤트가 너무 좋네요.

목동피부관리실 셀럽메디스파  아직~ 지도상에는 아쉽게도 변경이 안되어 있어서

예전 상호 세레니끄로 검색이 되네요~

셀럽메디스파 영업시간

 평일 am 11:00~pm 09:00

토요일 am 10:00~pm 07:00

#오목교피부관리실#목동피부관리실#셀럽메디스파#세레니끄하이페리온점#목동피부관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