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란도란

프리메라 페이셜 마일드 필링 사용후기_피부관리 본문

예뻐지자!_뷰티정보

프리메라 페이셜 마일드 필링 사용후기_피부관리

해달별그리고우리 2018. 4. 3. 17:09

  프리메라   

  페이셜 마일드 필링 사용후기 

  피부관리 

 

얼마전 뷰티엔젤어플을 통해 페이셜 마일드 필링 제품 체험단에 응모했었는데요.

어머나~ 체험단에 선정 되었다는 좋은 소식을 듣게 되었어요^^

제가 즐겨 쓰던 페이셜 마일드 필링 제품인데

이렇게 체험단이 되어 사용을 해보게 되니 더 좋네요^^

짠~ 제품을 수령했어요.

페이셜 마일드 필링

제가 프리메라를 알게된 계기가 요~ 페이셜 마일드 필링 제품을 사용하면서

인연이 된거 같은데요.

부드러운 각질 관리로 피부결과 피부톤을 개선해주는 필링 제품

프리메라 페이셜 마일드 필링

2017 파우더룸 뷰티 어워드-필링 부문1위

2017 코스모 뷰티 어워드 수상

2017 화해 뷰티 어워드 수상

2017 글로우픽 컨슈머 뷰티 어워드-스크럽/필링 부문수상

2017 언니의 파우치 뷰티 리뷰 위너스-스크럽/필링 부문 뷰스타 선정

2017년도에 페이셜 마일드 필링 제품 수상이 화려 하네요~

페이셜 마일드 필링은~

묽은 젤 타입의 제형으로 몰캉몰캉 쫀득한 느낌이 늘고

알갱이가 없는 투명해요.

전에 쓰던 필링 제품은 사용하고 나면 눈까지 붉어지고

살짝 확끈거리는 느낌이 있었다면

페이셜 마일드 필링은 눈에도 전혀 자극이 없고

세안 하듯이 가볍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 더 마음에 들어요.

손가락으로 마사지 하듯이 부드럽게 비벼 주면 이렇게 몽글몽글각질이 베어 나와요.

그리고 물로 씻어주면 되는데요.

우선 너무 간편하게 할 수 있어서 편하다는...

그리고 무엇보다도 피부에 자극이 없어서 좋아요.

피부 표편의 노폐물과 묵은 각질을 흡착하여 부드럽게 제거하여

피부 표면을 매끄럽게 해주어 고운 피분결로 만들어 주는 페이셜 마일드 필링!

 페이셜 마일드 필링 사용방법은~

세안후 물기를 없앤 다음 적당한 양을 펌핑하여 눈가와 입술을 제외한 얼굴 전체에

골고루 펴 바르면서 손가락을 이용하여 마사지 하듯이 부드럽게 비벼주면

피부의 묵은 각질이 몽글몽글 일어납니다.^^

그리고 세안을 하고 나면 부들 부들한 피부로 건조함 없이 촉촉해요.

저는 피부상태에 따라 주 1~2회 정도 세안할 때 가볍게 사용을 하고 있어요.

봄만 되면 찾아 오는 미세먼지, 황사, 꽃가루로 피부가 한번씩 망가지기 쉬운데요.

미세먼지와 황사 ㅠㅠ 외출 후엔 평소보다 꼼꼼한 클렌징을 해주는거 중요하죠!!

그리고 페이셜 마일드 필링 제품으로 피부 각질층의 노폐물도 제거해주고

 수분감까지 채워주니 일석이조가 아닐지 싶네요.

안써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 써본 사람은 없을듯 해요.

예민해진 피부~ 올바른 클렌징으로 봄철피부관리 하세요^^

프리메라 제품은 파라벤, 인공향 등을 참가하지 않고 인위적인 화학성분을 최소화한 브랜드로 유명하죠?

그러다 보니 제품에 신뢰도가 높아지는 것 같아요.

페이셜 마일드 필링 제품에는 발아브로컬리(피부 정화, 보습),

멀구슬 나무 추출물(안티 폴루션), 카모마일 성분이 함유되어 있네요.

더블-흡착 시스템이 적용된 부드러운 젤이 피부 표면의 각질을 제거해주는 순한 필링 제품

앞으로도 쭉~~ 사용하게 될것 같아요^^

 

"이 포스팅은 뷰티엔젤 체험단에 선정되어 사용후 작성된 리뷰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