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란도란

오목교 미용실 mi mi mi hair shop (미미미헤어) 본문

예뻐지자!_뷰티정보

오목교 미용실 mi mi mi hair shop (미미미헤어)

해달별그리고우리 2017. 6. 7. 14:09

mi mi mi hair shop

 미미미 헤어 샵

 스타일 변화를 위해 미용실을 바꿔 봤어요^^

 

하고 싶은 헤어스타일 사진을 원장님께 보여드리니

 

이쁘게 해드릴 수 있다는 자신있는 목소리에

 

바로 예약잡고 가게된 헤어 샵!!!

 

미용실 바꾸는건 쉽지 않은 결정!!!

 

 

 

오목교8번출구  골목에 위치

 

분위기가 참 좋아요^^

 

우선 예약을 하고 갔지만 손님이 많아 살짝 대기중~ 

 

잠시 대기중 스텝분이 주신 메뉴판

 

시술 고객께 제공되는 서비스 ~~

 

저는 달달한 아이스 카라멜 마키야토 를 주문을 했어요

 

 

역시~~ 시원하고 맛 있네요^^

 

 

잠시 음료 받고 바로 자리로 안내 받고 앉았어요~~

 

보통 미용실과는 다르게 앉은 지리 앞에 있는 캐비넷에 옷과 귀중품을 보관해 주네용~

 

 

 

시술중 한컷~~

 

 

아~~!!! mi mi mi hair shop 메뉴판~~

기장 추가 없데요^^

완전 좋음~~

 

그런데 전 이번에 단발할 계획이기 때문에 ㅠㅠ

 

제가 한 시술은 단발/매직세팅

 

 가격이 다른곳에 비해 많이 착요하네요^^

 

 

 

쨘~~~이렇게 나왔어요

 

완전 만족 스럽네요.

 

원장님 께서 집에서 관리 방법 드라이 방법까지

 친절하게 설명해 주셨구요.

얼굴만 이쁘신줄 알았는데

성격도 짱 시원 시원 하니 좋으시더라구요.

오늘은 컷과 매직 세팅만 했구요.

 

 2주후 염색/ 클리닉 / 본드? 케어 예약 해 놓고 왔어요. 

 

원장님께 신뢰감이 들어서 인지 추천 코스대로 한번 해볼려구요.^^

 

mimimi 클리닉은 금액도 착한데(3만원???)

 

시술의 만족도가 완전 좋다고 소문 났더라구요.

 

2주후 더 건강하고 이쁜 컬러 기대중입니다^^

 

 

#mimimi hair shop#오목교 미용실#목동미용실#미미미 미용실#mimimi hair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