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란도란

포드 F150 라리앳 출고 구경 갔다 왔어요. 본문

깨알정보_궁금하면 알아보자

포드 F150 라리앳 출고 구경 갔다 왔어요.

해달별그리고우리 2017. 9. 10. 09:00

[포드 F150 라리앳]

지인분의 차량이 출고되었다고 하여 RV모터스에 함께 다녀 왔어요.

궁금한게 많아 질문을 많이 드렸는데 직원분들의 친절한 상담이 정말 좋았어요.

2017/07/16 - [궁금하면 알아보자] - 포드 F150 랩터 알아보기


우와~ 크네요. 색상은 쉐도우 블랙... 광택이 장난 아니네요.

착석해보니.. 와~우~ 넓은 것도 넓지만 시트감이 좋더라구요.

실내 정말 넓어요~

근데 네비는 한국에서는 사용할 수 없다네요... ㅎㅎㅎ 이런 단점이 있군요.

괜찮아요~ 우리에게 티맵이 있잖아요.

비밀번호를  입력 하면 문을 열 수 있네여~ㅋㅋ 열쇠를 차안에 두고 내려도 안심 할 수 있겠어요.

드디어 번호판을 다는 순간~장착 완료!!

자~ 그럼~도로로~ GO!G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