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란도란

전자레인지 추천_플랜잇 퀵레인지 샤인으로 구매 결정 !! 본문

이거 괜찮은데_체험후기

전자레인지 추천_플랜잇 퀵레인지 샤인으로 구매 결정 !!

해달별그리고우리 2021. 1. 28. 16:49

전자레인지 추천_플랜잇 퀵레인지 샤인으로 구매 결정 !!

 1년을 함께해 온 코로나!!!

집콕 생활은 하루 종일 아이들 식사시간에 맞춰 요리를 하거나 종종 배달의 힘을 빌리기도 하고~
때론 냉동고에 채워 둔 즉석식품들 전자레인지에 띠링 돌려 쉽게 갔는데
헐!!!어느날 전자레인지가 말썽을 피우기 시작!

그래 오래 되었지 하고 전자레인지를 바꾸기로 결정하고 폭풍 검색을 통해 알게된 플랜잇 퀵레인지 샤인!!

디자인 컬러 모두 제 마음에 쏙~~옥 들어서 구매를 안 할 수가 없었어요.

https://smartstore.naver.com/planitkorea/products/5313909626?NaPm=ct%3Dkkd8w37c%7Cci%3Db598e205d40176210ff962e70a1f8748e4bab0d3%7Ctr%3Dplac%7Csn%3D2917169%7Chk%3D4ae33e5356dea0517e60d07016e9cf4ba739766a

[스팀백증정] 플랜잇 퀵레인지 샤인 PMW-S20L 20L : 플랜잇코리아

[플랜잇코리아] 영국 플랜잇 공식수입원 '플랜잇코리아 공식스토어'

smartstore.naver.com

주문하고 다음날 만난 퀵레인지~~
도착하자 마자 언박싱ㅎㅎ
역시 이런 설렘 넘 좋아요^^

화이트냐~~블랙이냐 그것이 문제로다!!!
화이트가 워낙 예뻐보여서 화이트로 사고 싶었으나 다른 주방가전 컬러를 생각하니 블랙이 답인듯 해서 저는 블랙으로 결정했어요.

미러 윈도우와 우드핸들로 세련된 디자인을 느낌이 뿜뿜~~유명 브랜드에서는 볼 수 없는 세련미!! 그래서 결정했는데 역시 탁월한 저의 선택이였네요.

다이얼로 쉽고 간편하게 조작이 가능해서 편리하게 이용 할 수 있어요.
또, 5단계 출력 조절기능이 있어 요리에 따라 조절하면 영양소 소실을 최소화 하여 맛도 영양도 잡을 수 있으니 요리가 즐거워 지겠어요^^

아직은 조작 법이 서툴지만 익숙해지면 아주 쉽게 조리가 가능해 질 듯 해요.

전자레인지를 받고 세팅하고 보니~~이게 뭔가 싶어서 빼서 버릴 뻔 했어요~~
알고 보니 도파관덮개!!!
전자레인지 안쪽 우측 사각 덥개는 도파관 덮개로
이물질이 유입되는 것을 막아 두는 역할을 한데요~암튼 제품 이용시 꼭 필요한 거라고 하니 버리거나 찢지 마세요~~

사은품으로 받은 플랜잇 친환경 스팀백!!
일반 비닐백을 이용해서 전자레인지를 사용해보고 전용백이 처음이예요.

전자레인지는 데우는 용도로 사용했는데
사은품으로 친환경 스팀백을 사용해보니 시간이 절약되고 간편해서 실속있네요^^

일단 필요한 식재료를 전자레인지에 넣고 2~5분을 돌리면 되는 간편 스팀요리를 즐길 수 있어요.

환경호르몬 걱정이 없는 식품용 스팀백이기에 일반 가정용 비닐 백 보다는 두말할 필요 없이 좋겠어요.

또, 스팀백을 이용하면 짧은 시간동안에  조리하기에 영양 손실이 적고 조리 시간이 절약된다고 하니 두루 두루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거 같아요.

야채, 생선, 육류의 스팀 요리는 물론이고 데치기, 삶기, 조리가 스팀백 하나로 된다고 사니 요리를 쉽고 빠르고 즐겁게 할 수 있겠죠?

급한 마음에 테스트도 하고 싶고 우선 냉장고에 있던 콩나물을 한번 데쳐보기로 했어요.

ㅎㅎ 정말 쉽고 간단하게 야채를 빠른 시간에 데칠 수 있었구요.
콩나물의 아삭함까지 살릴 수 있어서 콩나무 무침도 쉽고 간단하게~~
어머 요리가 넘 쉬어지면 어쩌죠? ㅎㅎ

당분간 저희 집에서 플랜잇 퀵레인지가 열일 할 거 같아요~~

#플랜잇 #플랜잇전자레인지 #전자레인지스팀백 #전자레인지추천 #전자레인지 #퀵레인지샤인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