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란도란

[오목교역 미용실] 나눌헤어 목동점_뿌리 염색 후기 본문

예뻐지자!_뷰티정보

[오목교역 미용실] 나눌헤어 목동점_뿌리 염색 후기

해달별그리고우리 2020. 1. 19. 23:37

믿고 다니는 헤어숍이 있다는 것도 참 행복한 일 같아요.

저도 그런 미용실이 있었는데~ 원장님의 해외 이주로 인해서 제 머리를 믿고 맡길 수 없는 상황이다 보니

잠시~ 길을 잃은 것 마냥~ 미용실을 찾고 있는데요.

뿌리 염색을 해야 할 듯해서 급하게 미용실을 찾다 오목교 8번 출구에 위치한 나눌헤어 목동점에 다녀왔어요.

나눌헤어는 정직한 가격과 합리적인 비용으로 헤어를 관리받을 수 있는 헤어 샵이네요.

오픈한 지 얼마 되지 않아서 인지~깔끔하면서도 모던한 인테리어로 첫 이미지는 아주 좋았어요.

나눌에 올라오는 계단에도 좋은 글 귀의 글들을 많이 볼 수 있는데요. 

실내 공간에서도 느낄 수 있었어요.

나눌헤어샵은 정직한 가격과 합리적인 소비를 모토로 하는 헤어샵이네요.

우선 예약을 받지 않고 오는 순서대로 머리를 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일요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이고 그 외 날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영업을 하고 있어 저녁 시간에도 머리를 하고 싶다면 편안하게 찾을 수 있는 헤어샵입니다.

나눌 헤어숍에서는 조금은 불편해도 스스로 해야 하는 것들이 있다고 해요.

옷을 받아 주는 사람이 없으며 차나 책을 가져다주는 사람도 없으니~ 내가 필요하다면 직접!!!

고객들에게 최선을 다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함이라니~~ 혼자 할 수 있는 건 알아서 척척!!

나눌 헤어숍 가격표 먼저 보고 갈까요?

우선 가장 큰 장점은 기장 추가가 없어요~

프레스티지, 템테이션, 보나비또, 제니스 각 단계별로 시술 금액을 선택할 수 있어요.

저는 뿌염을 하기 위해 나눔헤어를 방문했는데~ 뿌염 가격은 없고 전체 염색 가격만 있네요~

그래도 가격 면에서 봐도 착한 금액이다 보니 다른 곳 뿌염 가격과 별 차이도 없어요.

보나비또 염색 43,000원 시술은 로레알과 시세이도를 가장 합리적인 금액으로 만날 수 있어 나눌의 핵심 메뉴라고 하네요.

염색과 클리닉을 동시에 진행하면  보다 합리적으로 시술을 받을 수 있으니~~ 염색 시 손상될 모발을 위해서는 리페어도 동시에 진행하면 좋을 듯하네요.

컬러바에서 디자이너 선생님이 제품과 제조 과정을 직접 볼 수 있었어요.

기존의 저의 헤어 컬러를 꼼꼼하게 확인하시고 층이 생기지 않게 잘 커버해주셨던 거 같아요.

나눌 헤어샵에서는 스탭이 없이 디자이너 선생님께서 올 케어를 진행해주시더라고요.

그래서 좋았던 거~ 샴푸까지 정말 꼼꼼하게 해 주셨는데요.

개인적으로 염색이나 펌을 했을 때 개운하지 못한 샴푸를 받으면 두피가 근질근질했는데~

역시 디자이너 쌤 다운 샴푸는 두피 곳곳을 깨끗하게 씻어 주셔서 아주 좋았어요.

아직 다른 시술은 받아 보지 못했지만 기존의 저의 컬러에 맞춰 층이 생기지 않게 예쁘게 마무리해주셔서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또한 합리적인 매력이 더욱 좋은 오목교역 8번 출구 나눌 헤어샵 종종 찾아올 거 같아요.

나눌헤어 목동점미용실 02-2652-2356

일요일 10:00 - 20:00

매일 10:00 - 22:00명절휴무

토요일 10:00 - 22:00

#나눌헤어 #나눌헤어목동아카이브점 #목동미용실#오목교미용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