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란도란

[목동미용실추천]이철헤어커커 목동홈플러스점_명품헤어 현희실장님께 머리 하는날! 본문

예뻐지자!_뷰티정보

[목동미용실추천]이철헤어커커 목동홈플러스점_명품헤어 현희실장님께 머리 하는날!

해달별그리고우리 2019. 1. 22. 19:48

 [목동미용실추천]

이철헤어커커 목동홈플러스점

명품헤어~현희실장님께 머리 하는날!!!

돌아오는 주말에 일본으로 여행을가게 되었어요.

여행가면 사진도 많이 찍게 될텐데~ 얼룩덜룩한 헤어가 신경쓰여서

목동미용실추천으로 이철헤어커커 목동점에 슝하고 다녀왔어요.

이철헤어커커 목동홈플러스점은 목동 홈플러스 지하 2층에 위치해 있어서

찾기도 아주쉽고, 홈플러스내 주차가 가능하니 차량이용시에도 아주 편리하답니다.^^ 

 02-2651-2326

서울 양천구 목동서로 170/ 지번목동 919-7 지하 2층 지도보기

매일 10:00 - 22:00 매월 둘째, 넷째 일요일 정기휴무

목동 홈플러스 내 오랜 자리를 하고 있는 이철헤어커커! 목동미용실추천

집에서도 가깝지만 우선 미용실은 머리 잘하는게 최고 아니겠어요??

목동미용실추천 이철헤어커커에  도착하기 전까지 어떤 컬로로 염색을 할까? 고민 고민

평일에 방문을 했지만 샵안에는 시술 손님들이 많더라고요.

컬러 마스터가 소속된 이철헤커커 목동 홈플러스점에서 색다른 컬러를 경험할 수 있다네요.

예약시간 보다 조금 일찍와서~ 멀뚱멀뚱 ㅋㅋ

근데 요건 버들강아지?? 아직 봄이 오려면 좀 멀었지만 그래도 버들강아지를 보니

금방 봄이 올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차를 준비해주신다고 스텝분이 메뉴판을 주셨어요~

마치 카페처럼 다양한 음료가 준비되어 있어서~ 고르는 재미도 솔솔했어요.

날씨는 춥지만 그래도~ 커피는 아이스!! 아니겠어요 ㅎㅎ

날씨는 춥지만 그래도 커피는 아이스 까페라떼 부탁을 드리고~

염색컬러 고르기~~~

우선 네이버를 통하여 현희 실장님께 예약을 했더니~

사전에 제 모발 상태나 마지막 시술까지 꼼꼼하게 체크 해주셨는데요.

제 모발 상태를 보시더니~ 손상도가 있어서 전체 염색보다는 뿌염과 클리닉으로

시술하는 것이 좋겠다고 추천해주셨어요.

우선 기존 제 헤어 컬러에 붉은기가 있으니 좀 붉은기를 다운시킬 컬러로 골라봤어요.

염색컬러를 고르고 나니~~ 제가 부탁드린 까페라떼도 준비가 되어서 나왔어요. 

한 템포 쉬어갈때 쯤~~ 매장 내 사진 한컷!!!

  넓고 쾌적하고 편안한 멋스러운 공간으로 화이트 톤의 깔끔한 분위기로 고급스럽죠.

역시 샵 안에서 여성분들의 설레임이란~ 아!!! 이런 설레임 무지 좋아요.^^

또 어떤 새로운 변화로 이 곳을 나갈지 무징 심쿵 심쿵해지는 ~

아~~ 이젠 본격적인 염색 시술이 시작합니다요~

우선~ 두피 보호제를 발라주시는데요.

두피 내 골고루~ 차분하게 발라주셨어요.

내 두피는 소중하니깐!!! 트러블 나면 안되니깐!!

두피보호제를 바르고~ 염색을 시작하는데요.

잡지도 보기 편안하게 준비해주시고~~ 정말 서비스 짱!!

직원분께서 염색약이 차갑다 보니~ 혹시 춥지 않냐며~보온팩까지 준비해주셨어요.

보온팩을 배에 살짝 올려 놓고~ 손도 올려 놓으니~따뜻한 온기가 참 좋네요.

샴푸실인데요~~

정말 꼼꼼한 샴푸 마음에 들었어요.

그리고 샴푸실이 정말 편안하게 되어 있었는데요.

목 받침이 있어서 목에 힘도 안들어가고 샴프하다 잠이 올 뻔 했어요 ㅎㅎ

클리닉 시술!!

헤어 염색 후 바로 클리닉을 진행했어요.

제가 받은 클리닉은 루잇클리닉인데요.

총 5단계로 이루어진 모발 클리닉인거 같아요.

단계별 제품이 주사기에~ 들어가 있었어요.

우선 1단계부터 4단계까지 손상된 모발에 발라~ 케어가 시작되었구요.

굉장히 꼼꼼히 진행해주시면서 불편한 점이 없는지 중간중간 체크해주셔서 감사했어요.

4단계까지 도포 후에는 이렇게 열처리가 진행되었어요.

그리고~ 마지막 단계는 샴푸실에서 진행이 되었어요.

짠~~ 오늘의 모든 시술이 끝나고 현희실장님께서 마무리를 해주셨는데요.

윤기 없고 부스스했던 모발이 컬도 살아 탱글탱글~

역시 모발은 건강한게 최고인듯해요.

 이철헤어커커에서 건강한 뿌리 염색으로 모발의 윤기를 찾았어요.

자연광에서는  예쁜 !! 두피에 자극도 없고 냄새도 없어서~

눈이 시근거린 다거나 기침을 하지도 않고 편안한 시술을 받았어요.

< 시술전 저희 모발 상태 >

잦은 염색때문인지 모발에  얼룩이 생겨서 은근 스트레스 였어요.

<시술후 모발>

어쩜  모발을 정확하게 파악을 해주셨는지~

 현희 실장님을 만다 제 모발에 윤기가 살아난거 같아요.

뿌리 염색을 했는데도 전체 염색을 한것 처럼 자연스럽게 컬러가 만들어진거 같아요.

또, 머릿결 손상이 거의 없이 마무리 된거 같아서 만족 스럽네요.

 하지만 예쁘게 유지 하려면 홈케어도 중요하겠죠.

 케어를 열심히 한다고 하지만 쉽지만은 않은데요.

역시 전문가의 손길 한번이 다르다는 !!

사진으로 모두 담을 수는 없지만~ 손에 닿는 제 머리결이 확실히 달라졌어요.

역시나 고가의 좋은 제품들만을 사용하는 목동미용실추천 이철헤어커커 목동점!

오늘 제가 클리닉으로 시술받은 루잇제품들도 눈에 들어오네요~^^

저희 모발 상태를 확실하게 파악하시고 시술을 진행해 주셔서인지 아주 만족 스럽네요

 예쁘고 상냥하신 ~현희 실장님께 너무 마음에 드는 시술을 받고 왔는데.

오늘은 약속이 있어야 할 듯 한데~ 약속이 없다는 현실이 슬퍼지네요 .

목동미용실추천 하면 이철헤어커커 현희 실장님! 아닐지~

참!!!! 저는 네이버로 미리 예약을 했어요.^^ 네이버 예약이 은근 편하거 같아요.

마침 제가 원하는 날짜와 시간이 있어서 바로 예약을 진행할 수 있었어요.

전화로 예약을 하는 것보다 훨씬 편하고 좋은 듯 해요...

https://booking.naver.com/booking/13/bizes/39505/items/2836530?area=plt

#이철헤어커커목동홈플러스점#현희실장님#뿌염#루잇클리닉#목동미용실추천#오목교미용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