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란도란

[역삼역 한정식 추천] 봉우리_평일 점심 식사 후기 본문

방방곡곡_맛따라 맛집탐방

[역삼역 한정식 추천] 봉우리_평일 점심 식사 후기

해달별그리고우리 2020. 1. 19. 22:38

2020년도 벌써 1달을 열심히 달려  거 같아요. 분명 새해 계획도 많았고 올 한 해 어떻게 보낼지~

시작은 창대했으나 아직 미약한 움직움으로 살짝 양심의 가책이 ㅋㅋ

올 한해도 분명 많이 운동하고 보다 예쁘게 건강해지려고 마음을 먹었는데~

이러다 건강한 돼지가 되어 갈까 걱정이 앞서네요.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라고 혼자 자기 합리화 하면서 잘 먹고 있는 하루하루를 조금은 반성하게 되네요.

이번 포스팅은 역삼역에 위치한 한정식 봉우리!

평일 점심 식사 후기를 올려 볼까 합니다~

제가 다녀온 한정식 봉우리 역삼점은 강남한정식으로도 유명하며 상견례 장소로 잘 어울리는 역삼역 맛집 중 한 곳이네요.

역삼역에서 그리 멀지는 않지만 대로변에 있는게 아니어서 골목골목을 지나야 만날 수 있어요.

외관에서 보이는 봉우리는 건물 한 채를 전부 사용중이였는데요.

고급스럽고 정갈한 분위기의 인테리어를 느낄 수 있어요.

저희는 평일 점심 한정 메뉴인 봉우리 떡갈비 반상을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봉우리 떡갈비 반상은 제철 죽, 탕평채, 백김치, 해산물 무침, 봉우리 떡갈비, 순두부 전골, 식사, 후식으로 구성되어 있으면서 가격은 29,000원!

가성비 좋은 평일 메뉴로 식사하기 딱 좋은 듯합니다.

봉우리 명인 백김치는 다른 곳에서 먹어 볼 수 없는 백김치였어요. 배를 갈라서 그 안에 백김치를 넣어서 달달한 배와 백김치를 함께 할 수 있는데요.

색도 너무 예뻐서 보는 것만으로도 맛이 느껴지는 듯했어요.

이외 탕평태와 새우 야채 무침도 독특한 소스로 맛이 좋았어요.

메인인 떡갈비 역시 좋았는데요.

불맛도 느끼고 두툼하고 크기도 굿!!

#데이트코스 #강남돌잔치 #역삼상견례 #점심식사 #정갈한느낌 #역삼친목모임 #역삼회식장소추천 #역삼한정식추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