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란도란

[목동/오목교맛집추천]제주 돼지고기 전문식당_노형 본문

방방곡곡_맛따라 맛집탐방

[목동/오목교맛집추천]제주 돼지고기 전문식당_노형

해달별그리고우리 2019. 12. 7. 23:32

[목동/오목교맛집추천]제주 돼지고기 전문식당_노형

밥하기 싫은 주말 점심~~ 오늘은 뭐 먹지 고민하다가 집 근처 식당 오목교 맛집 노형을 찾았어요.

메뉴도 고민하기 싫을 땐~ 정말 백반집 같은 식당이 더 좋을 때가 있잖아요. 노형에서는 간단한 제육볶음과 기본 반찬, 찌개까지 나와서 종종 밥하기 싫은 날 찾는 곳인데요~

물론 저녁시사도 좋지만 저는 낮에 더 찾고 있어요.

오목교역 8번 출구 근처에 있어서 찾기도 쉽고~ 젠틀한 식탁, 바베 양장, 지리산 돼지고기, 가랑, 양식당 호두네~모두 같은 골목에 있어요.

오목교 8번 출구 맛집들이 생각보다 많네요~ 최근 오목교맛집으로 핫하다는 식당들이 모두 요 골목에 있는 듯해요.

노형 내부 모습인데요~ 은은한 조명으로 따듯한 느낌이 느껴지는 식당인듯해요.

고깃집답게~~ 겉옷을 보관할 수 있는 옷장도 준비 되어 있어요. 사장님의 센스와 배려가 곳곳에서 느껴지는 식당이랍니다.

노형 식당에서는 모든 고기가 제주산 1+라고 하는데요~ 가족이 먹는다는 마음으로 좋은 재료로 아끼지 않고 준비한다고 해요.

노형 메뉴중 흑돼지 등심덧살은 신선도를 위해 당일 공수한 수량만 판매한다고 하네요.

또, 좋은 소식이 하나 있었는데요.

송년회, 신년회 특별 이벤트로 11.27~2.2까지 진행하고 있어요.

저녁 5인 이상 예약 하고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주문하신 고기 3+1!

오겹, 삼겹, 세트, 냉삼 메뉴는 3+1 진행이 되지만 한정 수량인 등심 덧살은 이벤트에서 제외~

노형 메뉴판

노형 메뉴는 점심메뉴와 저녁 메뉴로 나눠지는데요.

점심메뉴에는 불쭈꾸미 직화 정식과 제주 제육 직화 정식이 있어요.

쭈꾸미는 2인분 이상 주문 가능하고요 제육 정식은 1인분도 주문 가능해요.

제주 제육 직화 정식 7,000원 요즘 점심도 만원 시대인데 7천 원이면 정말 가격 착하지 않나요?

1인분도 가능하니 혼밥을 하시는 분들도 맛있는 점심식사를 할 수 있는 곳이에요.

찌개는 청국장과 김치째가 중 선택이 가능한데요~

저희는 3인분을 주문하면서 청국장 1인분 김치찌개 2인분으로 주문을 넣었어요. 두 개의 찌개를 모두 맛볼 수 있어서 이 또한 좋네요~

짠~~ 제육 정식이 나왔어요.

기본 제육볶음에 찌깨, 기본 반찬, 쌈까지~ 정말 7천 원의 행복이네요~

제육볶음은 직화구이라 불향도 느낄 수 있어서 좋았어요.

비빔 그릇에 제육볶음을 넣고 양념 넣어 비벼서 쌈과 함께 먹으니 밥 한 그릇 뚝딱!! 이네요.

밥하기 싫은 주말 점심~ 정말 가격 착한 제육 직화 정식으로~ 저희 식구 맛있게 점심 해결 한 거 같아요.ㅎㅎ

오목교맛집 노형!!! 밥하기 싫은 날~~ 또 올께용^^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