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란도란

[제주횟집추천]현지인 단골 맛집 바로 여기!! 해다미 횟집 본문

방방곡곡_맛따라 맛집탐방

[제주횟집추천]현지인 단골 맛집 바로 여기!! 해다미 횟집

해달별그리고우리 2019. 11. 30. 21:08

[제주횟집추천]현지인 단골 맛집 바로 여기!!해다미 횟집

진정한 회맛을 느끼고 싶다면!! 해다미횟집죠~~

 

가족여행으로 제주도를 다녀왔는데 늦은 늦은 포스팅을 올려봅니다.

잠시나마 제주의 추억을 떠올려 보며~제주 여행을 다시 한번 생각해보게 되네요.

정말 제주도는 볼것도 많고 먹을 것도 많고~~ 항상 가도 가도 좋은 여행지 아니겠어요?

저희 가족이 다녀온 횟집을 추천해드려고 해요.^^

제주 용두암 근처 횟집으로 유명한 해다미 횟집은 현지에서도 워낙 인기가 많은 횟집 중 한 곳인데요.

믿고 가는 횟집중 한 곳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거 같아요.  진정 제대로 된 회 맛을 느낄 수 있는 곳!

해다미 횟집 064-742-3319

제주 제주시 용담로5길 25 / 용담3동 505 용두암1차현대아파트지도보기

해다미 횟집 영업시간 매일 12:00 - 22:00

솔직히 저희가 원해 가려고 했던 곳은 해다미 횟집 옆집인 용출 횟집이었어요. 바로 해다미 횟집과 나란히 있는 횟집으로 현지에서 두 곳 모두 유명한 곳인데요. 용출 횟집은 예약 마감이고 해서 해다미 횟집에 부랴 부랴 예약 전화를 하고 가볼 수 있었어요.

제주 여행 시 정말 훌륭한 회를 맛보고 싶다면 용출 횟집이나 해다미횟집에 꼭 가보시라고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용두암 쪽 해안도로에 위치해 있어서~ 식사 후 해안가를 걷는 재미도 솔솔 했어요.

해다미 횟집 메뉴판~ 한 번 볼까요?

붉바리, 다금바리, 갓돔, 구문쟁이, 흑돔, 황돔 kg당 가격이 표기되어 있네요

저희는 모듬으로 주문했어요. 2인은 10만원, 3인 이상부터는 1인당 4만원이예요. 회 코스로는 가격 괜찮은거 같아요.

예약을 하고 방문했더니~ 기본 상차림이 벌써 세팅이 되어 있어서 앉자마자 배고픈 배를 달랠 수 있어서 좋았어요.

묵은지, 간장게장, 파김치, 쌈 종류 기본 반찬들이 다 맛이 좋더라고요.

기본 안주만 나왔을 뿐인데~ 성격 급하신 저의 아빠는 한라산부터 찾으시네요~그렇게 저희는 한라산과 함께 맛있는 저녁식사를 시작해봤습니다.

그리고 나오는 신선한 서비스 해산물들~ 한 번 볼까요?

해삼, 전복, 멍게, 한치~ 정말 신선한 재료들로 준비되어 인지 아이들도 너무 맛있어했어요.

갓 잡아서 나오는 회라 그런지 아주 싱싱하고 쫄깃쫄깃해요~ 저의 아들은 회 한 점을 먹어보더니~ 박수를 치며 정말 씹으면 씹을수록 고소하고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아주 싱싱하고 쫄깃 졸깃!!! 역시 메인 다르네요. 회를 아시는 분이라면~ 꼭 이 맛은 느껴 보셔야 할 거 같아요.

그리고 해마디횟집의 또 독특한 점은 밥을 제공해주는데요. 갓 지은 밥을 초밥 양념을 해서 주세요. 밥의 찰기도 아주 좋지만 고슬고슬하면서도 밥만 먹어도 너무 맛있었어요.

김에 밥과 회를 올려 싸서 먹으니 정말 또 다른 일품요리가 되는 거 같았어요.

또~ 제주 명물 하면 옥동이 생각나잖아요. 옥돔 구이도 나와요.

후식으로 나오는 고구마튀김인데요.. 크기도 크면서 바로 튀겨서 나와서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데요. 먹을 때 조심해야 해요.~ 바로 튀겨서 생각 없이 먹으면 뜨거워서 곤란해질 수도 있어요. ㅎㅎ

회 코스의 마무리는 역시 매운탕이죠? 하지만 해다미 횟집에서는 매운탕이 아니고 지리가 나오는데요.

비린맛 없이 고소한 맛과 깊은 맛도 좋지만 미역을 넣어서 끓여서 시원하고 좋았어요.

해다미횟집 수족관인데요. 워낙 손님이 많은 곳이라 횟감이 회전율이 높아서 그런지 생선들의 싱싱함이~ 최고였어요.

관광지 맛집은 역시 현지인들이 인정하는 식당이 최고 아니겠어요? 저희가 방문한 날도 회식차 방문한 제주도민분들이 많으셨거든요. 제주 여행 시 용두암 근처 방문하시게 된다면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식사 후 용두암 해안로를 걷는 여유로움 즐기시면 좋을 거 같아요.^^

역시 제주는 볼것도 많고 먹거리도 좋고~ 눈과 입이 행복해 질 수 있는 여행지 같아요~

#제주맛집#제주횟집#제주횟집추천#용두암근처맛집#용두암#제주도맛집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