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란도란

전기 티포트 추천 _휴롬 티마스터 사용 후기 본문

이거 괜찮은데_체험후기

전기 티포트 추천 _휴롬 티마스터 사용 후기

해달별그리고우리 2019. 4. 17. 20:54

전기 티포트 추천 _휴롬 티 마스터 사용 후기

가정에서 간편하게 다양한 종류의 차를 마실 수 있는 전기 티포트를 찾다가

현대백화점 목동점에서 휴롬 티 마스터를 보고 마음에 들어~ 바로 사온 티포트!!

버튼만 누르면 시간과 온도로 차를 우려낼 수 있으며 보온까지 되니~ 아주 편리할 듯해서 구입을 했어요.

겨울 철에 더 유용할 듯 하지만 요즘처럼 환절기에도 아주 유용할 듯해요~

미세먼지, 황사가 많은 날 차로 체내 유해 물질을 배출하는데 완전 도움이 되겠죠?

모델명 TM-BO4FSS  

현배백화점 목동점에서 가격은 149,000원으로 할인 행사 중이어서 구입했어요.

사 오자마자~ 바로 사용을 해봤는데요~

온도 변화에 강한 내열 유리로 되어 있어서 가열 직후 찬물에 헹궈도 된다고 하니 사용 편의성이 좋을 듯하네요.

또, 위생적이고 스크래치에 강해서 오래 사용할 수 있고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을거 같아요.

차를 우려냈다면 ~다양한 온도를 지원하는 보온 모드가 있다보니 더욱 편리하고요~

온도는 조그다이얼로 쉽게 조절 가능하고요 메뉴 선택은 버튼 클릭으로~4시간 보온기능이 유지되니 편리하겠죠?

차 종류별로 온도와 시간 조절이 가능해서  잎차, 과일차, 한방차까지 각 재료 특성에 맞게 우려낼 수 있어요.

버튼 하나로~ 간단하게~ 정말 편할 듯해요. LED로 불이 들어와서 한눈에 쏙 들어오네요^^

스텐 망에 건더기를 넣고 물만 부으면 OK!

물도 화르르 끓는 게 아니라 조용하게 끓여지니 마음에 들었어요.

한번 끓여지고 나면 보온 모드로 차가 우려 지니~ 색깔도 더욱 진해지고

 우려낸 차는 일정 온도를 유지시켜 주니 언제든지~ 마실 수 있어서 좋네요.

디자인도 마음에 들고 기능도 좋다 보니~아주 유용하게 쓰일 거 같아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