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란도란

[신정동,목동 분식집]싸다김밥 분식집에 다녀왔어요. 본문

방방곡곡_맛따라 맛집탐방

[신정동,목동 분식집]싸다김밥 분식집에 다녀왔어요.

해달별그리고우리 2018. 11. 29. 15:45

[ 신정동,목동 분식집]

싸다김밥 분식집에 다녀왔어요.~

싸다김밥은 위치상으로는 목동아파트8단지, 목동중학교 근처에 위치해 있어요.

오고 가며 봐왔다가~ 한번 들어가봤는데요..

깜끔한 분식점 스타일이 괜찮아서 가끔 이용하고 있어요.

싸다김밥 목동점_종합분식 02-2062-4040

 서울 양천구 목동서로 287/ 신정동 318-6 동문비젼오피스텔 지도보기

영업시간 매일 09:00 - 20:00

24시 take out 라는데 목동점은 8시까지만

싸다 김밥 목동점은 24시가 아닌듯하네요.  

오픈한지 얼마 안되어서 인지 내부가 깔끔하고

1인석부터~ 4인석까지 다양하게 테이블이 구성되어 있네요.

혼밥하기에도 좋을 듯 해요.

자리에 앉았다면 우선 계산부터~~

계산대로 가서 메뉴를 고를고 선불계산을 하시면 됩니다요.

반찬과 국물은 기본 제공되지만 부족하면 셀프코너를 이용하시면 되구요

김밥을 싸는곳과 주방이 오픈되어 있어서~ 음식을 만드는걸 다 볼 수 있어요.

싸다김밥 메뉴판~

역시 분식점 답게 메뉴가 엄청 다양함!!

저희는 싸다김밥 2줄, 모듬튀김, 국물떡볶이, 돈가스 이렇게 주문을 했는데요~

싸다 김밥!! 상호가 갑자기 궁금해짐!!!

 이건 가격이 싸서 싸다인지? 김밥을 싸다에 싸다 인지?? 어렵네요.

가격면에서 싸다라면 싸다김밥만 아주 매력적인 금액이고

나머지는 다른 분식점과 다를바 없는 가격대 랍니다.

2천원 김밥도 이렇게 싸다 김밥에서는 고급지게 나오네요.

싸다김밥집의 국물 떡볶이!! 괜찮네요.

넙적 당면도 들어 있고 달짝 짭쪼름한 국물은 튀김을 찍어 먹어도 맛나고 김밥을 찍어 먹어도 맛있네요.

김밥두줄이 완전 푸짐하죠?

새우튀김이 들어가서 인지.. 모듬 튀김 5천원!  튀김치고는 가격대가 좀~

바삭함은 완전 좋네요...

돈가스~~ 이건 그냥 그랬어요..

싸다김밥은 분식점 답게~~ 분식이 괜찮은 듯~하네요.

테이크 아웃이 되니~ 미리 전화 주문을 해 놓으면 바로 픽업이 되어서 좋더라고요.

이젠 김밥도 2천원찌리 찾기 어려웠는데~

싸다 김밥은 가격대 비해 퀄리티도 만족 스럽네됴.

아이들 간식으로~ 준비해도 아주 좋을 듯해요.

#목동분식집추천#목동분식#신정동분식#싸다김밥#김밥집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