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란도란

뮤지컬[광화문 연가]디큐브 아트센터_연말 공연 추천 본문

전시,영화, 공연_후기

뮤지컬[광화문 연가]디큐브 아트센터_연말 공연 추천

해달별그리고우리 2018. 11. 22. 23:52

 뮤지컬[광화문 연가]디큐브 아트센터

 연말 공연 추천 광화문 연가

지난주 지인 찬스로~ 광화문 연가를 관람하게 되었어요.

이런 영광을~~ ㅎㅎ좋은 공연을 볼 수 있게 해주셔서 넘 감사한듯 합니다.

집에서도 디큐브 아트센터가 가까운지라~ 더 좋았던거 같아요.

세대를 넘어 모두의 사랑을 받은 작곡가 故이영훈의 노래들을 엮어 만든 뮤지컬 광화문연가!

 뮤지컬 ‘광화문 연가’는 중년의 명우가 죽기 전 1분 다시 돌아가고 싶은 순간을 찾아

 떠나는 시간 여행을 그리는데 그를 돕는 추억여행 가이드 월하의 기억여행으로...

150분 동안 알찬 게 짜여진 뮤지컬이었어요..

주옥같은 이문세 노래를 들으며~ 저 또한 추억여행 속으로 감성에 젖은 시간을 가져봤습니다.

공연일정은 2018년11월2일~2019년 1월 20일

제가 관람한날의 캐스팅은 명우역의 안재욱 월하역의 구원영

왜 뮤지컬을 여러번 보는지는... 알것 같은...

월하역의 구원영씨의 열창하는 모습을 보고 완전 감동을 받았는데요.

 각 주인공들의 캐스팅에 따라 다른 월하 매력을 느낄 수 있을 듯 해요..

개인적으로 월하역의 비중이 훨씬 크게 느껴져서 인지..

다른 월하역의 두분 김호영, 이석훈 씨의 공연도 보고 싶네요^^

무대를 꽉 채운 배우들의 합창이 관객들에게 전달이 되며 하나가 되는 듯한..

그런 뮤지컬이 아니었나 싶어요.

최근 '보헤미안 랩소디' 영화를 보면 상영 중 흘러나오는 퀸의 노래를 나도 모르게

따라 부르게 되었던 것처럼 광화문 연가도 그런 분위기 였어요..

옆에서 같이 보던 딸아이가 조용히 저의 귀에다 소곤거리며 한말!!

엄마!! 조용히 좀 해!!! ㅋㅋㅋ

하지만 멈 출 수 없이 그냥 흘러나오는 멜로디를 주체할 수 없어요..ㅎㅎ

디큐브 아트센터 1층 좌석배치표

광화문 연가는 공연시간 총 150분으로 

1막 65분/인터미션 20분/ 2막 65분 으로 진행이 된답니다. 

2018.11.15 2019년 대입수능이 있었던날이였어요...

평일임에도 많은분들이 공연을 관람하기 위해서 오셨더라구요.

A석이라 2층이였지만 공연을 감상하고 느끼기에는 전혀 부족함이 없었습니다.

공연전 살짝!! 사진으로 담아 볼 정도.. 절대 사진 촬영 금지..입니다.

깊은 밤을 날아서, 소녀, 나의 사랑이라는 것은, 가을이오면, 내 오랜 그녀, 애수, 붉은 노을

오늘 하루, 영원한 사랑, 그녀의 웃음소리뿐, 광화문 연가, 기억이란 사랑보다, 회전목마

이 세상 살아가다 보면, 옛사랑, 가로수 그늘 아래 서면.....

마지막 공연이 끝나고 커튼콜 곡인 '붉은 노을'을 다함께 따라 부르며 마지막까지

그 여운을 쉽게 내려 놓을 수 없었던거 같아요.

이때 사용하라고 야광봉을 2천원에 판매하고 있었는데요...

꼭 사야하는 것은 아니지만 노래1곡을 위해 사기도 좀.. 그렇고..

지금 이 계절에 너무나도 잘 어울리는 이문세씨의 노래가 계속 듣게 되네요.

디큐브아트센터 주차요금 안내

공연을 관람 하신 분은 4시간에 3천원 주차권을 구입하시면 되는데요.

현대백화점과 식당가에서 사용한 영수증이 있으시면 금액대별 무료시간이 적용이 됩니다.

#광화문연가#디큐브안트센터#연말공연추천#뮤지컬추천#이문세#신도림공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