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란도란

2019 신승훈 팬미팅[Been There, Done That]후기 본문

전시,영화, 공연_후기

2019 신승훈 팬미팅[Been There, Done That]후기

해달별그리고우리 2019. 7. 12. 16:44

중학교 때 열혈 팬으로~ 시간이 지난 지금도 나의 추억 속에 있는 가수 신승훈!!

5년 만의 팬미팅의 소식을 듣고~ 팬미팅 표를 예매하고자 알람까지 맞춰 놓고 준비했는데

나름 광클을 했지만 순간 매진의 슬픔에 ㅠㅠ이렇게 포기해야 하나 싶을 때

팬카페에서 개인적인 사유로 못 가신다는 분의 표를 구하게 되었어요.~

2019 신승훈 팬미팅[Been There, Done That]에 다녀 올 수 있어서 아주 아주 행복했는데~

ㅎㅎ 이제 서야 이렇게 팬미팅 후기를 또 남겨 보게 되네요~

2019.06.02 sun 17:00  YES24 라이브홀

5호선 광나루역 2번 출구에서 도보 5분 거리로 찾기도 쉬었던 YES24 라이브홀 ^^

정말 핸드폰의 화질~~ 실망스럽네요..

빨간 재킷이 너무 멋짐 폭발이었는데~~ ㅎㅎ

신승훈의 뮤즈 로시도 팬미팅의 자리를 함께해주었는데요.

독특한 음색을 가진 로시의 매력에도 풍덩~ 그런데 너무나도 예쁘고 사랑스럽기까지 한 로시^^

항상 응원할게요~~ 로시^^

사전에 받은 깨알 질문들에 대한 대답도 성심성의껏 해주시고~ 역시 멋짐^^

콘서트와 다른 팬미팅의 매력은 인간 신승훈으로 보여주는 모습이 아닐지 싶은데요.

역시나 이 날도~ 신승훈 그 자체의 모습을 보여줘서 더 좋았는데.... 나이는 어디로 먹는지~팬들만 나이 먹나 봐요. ㅎㅎ

팬미팅 끝날 무렵~~  팬들을 위한  엽서 선물까지~

역시나 센스 만점 신승훈!!!

그리고 정말~~ 팬미팅에서만 볼 수 있는 신승훈!

뭘 해도 멋있는 걸 어떡하냐고요~~ ㅎㅎ

팬들을 위한 마음~ 정말 느껴졌던 팬미팅!!

안 갔으면 어쩔 뻔했는지 싶어요.

이렇게 5년 만의 팬미팅도 성황리에 마치고

30주년을 맞이 하는 2020년 더 멋진 모습으로 보여준다고 하셨는데~기대하라고^^

최근 또 좋은 소식을 듣게 되니 또 한 번 설레네요~~

돌아오는 10월 20일 일 호주 시드니 오페라하우스에서 단독 콘서트

 '2019 THE 신승훈 SHOW SYDNEY SPECIAL'을 개최한다고 하네요.

역시 나의 가수 신승훈이구나 싶어요.~

이번 공연은 내년 30주년을 앞두고 앞서 개최하는 프리 콘서트의 일환으로,

 호주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의 메인홀인 ‘콘서트홀’에서 완성도 높은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하는데

정말 꼭 가보고 싶은 생각이 더 앞서네요.

좋은 공연을 함께 할 수 있도록 통장 잔고를 좀 올려놔야 할거 같아요.^^

내년 데뷔 30주년을 앞둔 나의 영원한 가수 신순훈!

발라드의 황제 이자 국민가수로 정말 음악 외에 다른 길을 가보지 않았던~그런 가수...

중학생 학생은 어느덧 아줌마가 되어 있지만

그래도 가수 신승훈의 노래를 들으며 추억 속에서 사는 듯해서 행복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