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란도란

[삼성동코엑스아트홀/좌석배치/주차정보]코믹연극 라이어1탄 본문

전시,영화, 공연_후기

[삼성동코엑스아트홀/좌석배치/주차정보]코믹연극 라이어1탄

해달별그리고우리 2018. 4. 9. 23:09

 [삼성동 코엑스아트홀/좌석배치/주차정보]

  코믹연극/국민연극 

  라이어1탄  

국민연극 라이어 1탄 초대장이 생겨서 주말에 삼성동 나들이를 했는데요~

코엑스 스타필드 구경도 하고 나름 알찬 시간을 보내고 왔네요.

주말 /공휴일 공연은 3시, 6시 2번 공연이 있네요.

라이어는 영국 극작가 레이쿠니의 희곡 ‘런 포 유어 와이프(Run For Your Wife)’를

 원작으로 한 연극으로 유럽을 비롯한 전세계 60여개 국가에서 공연중인 작품이랍니다.

라이어 1탄은 중학생 이상부터 관람 가능하다고 하지만요~

그래도 내용이 조금은 중학생이 보기에는 아닌듯 해요 ㅎㅎ

 내용이 사회적인 내용을 담고 있다보니.. 조금은~

물론 개개인별 성숙도에 다를 거라 생각합니다.ㅎㅎ

재치넘치는 대사와 스피드한 전개로 100분의 공연 시간이 금방 갔던거 같아요.

베테랑 배우들의 연기력은 관객들에게 풍성한 재미까지 ~솔솔하답니다.

라이어는 국민연극이라는 수식어가 붙은게~

 20년째 이어지는 공연때문인듯 해요.

코엑스 아트홀 라이어 1탄 공연 기간 

 2017.12.1~2018.05.31

예매는 인터파크에서 단독 판매중이네요~

티켓할인이 다양하니~ 찾아보면 더 착한 금액으로 관람 가능해요.

코엑스아트홀이 보이네요^^

코엑스2층에 위치한 소극장 코엑스 아트홀은 200석 규모의 공연장 입니다.

 초대권을 티켓으로 받았어요.

코엑스아트홀  좌석배치도

등받이 없는 소극장과 비교 하기엔 좀 그렇기만

코엑스 아트홀은 우선 좌석이 너무 편하고 세트장도 깔끔하고 예쁘네요.

 100분 연극 공연 관람하는데~ 전혀 불편함 없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거기에 배우분들의 연기력 또한 최고였습니다.^^

라이어 티켓 지참 후~디.퀸즈 코엑스점을 방문하면

탄산음료가 무료라고 하네요.

그리고 라이어티켓 2매+2인식사권이 65,000원 패키지 티켓도 있으니 참고 하세요^^

[코엑스 아트홀 주차정보]

코엑스 아트홀 공연 관람시 4시간 4,800원으로 주차 이용가능합니다.

공연장 매표소에서

 반드시 주차등록을 하셔야 할인 적용이 가능합니다.

 

#삼성동코엑스#삼성통코엑스아트홀#코엑스아트홀#라이어1탄#국민연극#코믹연극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