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란도란

[양천구/목동빵집]바푸리수제식빵_2900원의행복 본문

방방곡곡_맛따라 맛집탐방

[양천구/목동빵집]바푸리수제식빵_2900원의행복

해달별그리고우리 2018. 2. 24. 00:38

[목동 수제 식빵집]

바푸리수제식빵_2900원의행복

꽃집에 예약해 놓은 꽃을 찾으러 가는길...

수제 식빵집이 제 눈에 들왔어요.

참새가 어찌 방앗간을 그냥... 갈 수 있겠어요 ㅎㅎ

돌아가는 길에 꼭!! 가 봐야지 해놓고~~

방문을 해봤는데요.

바푸리수제식빵!! 체인점인듯 보이더라고요.

좋은 재료로 매일매일 매장에서 갓 구어낸 식빵이라

더 신선하고 더 맛있는 수제 식빵!!! 이라고 하네요.

매장 내부가 참 아기자기 하니 예쁘네요.

모든 수제 식빵이 2,900원!

8시 좀 넘어서 방문한것 같은데요... 이미 다 나간 식빵의 자리들..

인기 식빵을 물어 본다는게 깜빡하고는..

그래도 좋아하는 빵이니깐...제가 손이 가는 식빵으로 주섬 주섬 담았어요.

다 나간 식빵의 자리에는 계속 눈이 가더라고요..

식빵의 크기는 크지는 않아요.

약 성인 손으로 한뺨 정도의 길이라고 할까요?

바푸리 수제 식빵 맛있게 먹는 방법도~ 설명이 되어 있네요..

뜯어 먹는 식빵이라 컷팅은 안해주신다고~~

1시간 간격으로 식빵이 나오네요. 

오전 11시를 시작으로 오후8시까지 

시간마다 한정된 수량만을 만들어 판매 한다고 해요.

제가 사온 바푸리 식빵은 8시에 나온 식빵이였나봐요~

빵나오는 시간에 맞추가면 더 맛있는 식빵을 먹을 수 있을것 같아요^^

오늘은 정보 부족으로 그냥 들어가서~~

아쉬운데로~ 골라봤어요.

가격도 부담없는 가격인듯 해요.

매장은 작은편이지만 깔끔한 인테리어!!

제빵실이 오픈되어 있어서~ 다 보이더라고요..

사장님도 친절해 보이시고...

사은품 잼 하나 더 달라고 눈으로만 말씀드렸는데.. ㅎㅎ

직원분의 센스가~ 짱!!이였어요 ㅍㅎㅎ

바푸리 수제 식빵의 가격은 모두~ 2,900원

우유식빵, 초코식빵, 녹차콩식빵, 통밀바질식빵

모카크림식빵, 먹물모찌식빵, 블루베리식빵, 밤식빵

버터갈릭식빵, 생크림식빵, 단팥크림치즈식빵, 햄치즈식빵, 연유식빵~~

바푸리 수제 식빵 목동점 영업시간

OPEN  am11:00

 CLOSE  pm10:00

주섬 주섬 담아온게~ 5개나 되네요 ㅎㅎ

한봉지는 저희가 먹고 한봉지는 엄마드릴려고 사왔거든요~

집에 오자마자~식빵 맛보기!!

뜯어 먹는 식빵이지만 속을 보기 위해서 잘라봤어요.

제가 사온 식빵은

밤식빵, 모카크림식빵, 버터갈릭식빵

그리고 쨈은 사은품 ㅋㅋ

오픈이벤트로 식빵3개를 사면 무설탕 잼은 사은품..

2개인 이유는 다른 한봉지에도 넣어 달라고~~ 무언의 눈빛을 보냈다는 사실 ㅎㅎ

사은품에 작아지는 아줌마!! 모드 ㅎㅎ

이젠 본격적으로 뜯어 먹기 시작!

달달한 밤식빵!  밤이 생각보다 많이 들어 있더라고요..

재료는 아끼지 않고 팍팍!! 넣으시는 듯 하네요.

블루베리식빵, 우유식빵, 연유식빵~ 담번엔 요 3가지 식빵을 한번 사러 가봐야 겠어요.

낼 아침으로 사왔는데.. 딸아이랑  식빵 하나 반을 가볍게 클리어 하고..

커피와 함께 먹고 싶었지만 저녁시간이라.. 같이 못 먹어 아쉽네요.

낼 아침엔~ 살짝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먹어봐야 겠어요.

바푸리 수제 식빵 목동점 연락처 : 02-2061-4600

오픈한지 얼마 안되었는지 지도 검색도 안되더라고요..

#수제식빵#목동빵집#목동빵집추천#식빵맛있는집#바푸리수제식빵#양천구빵집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