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란도란

[오목교/목동/현대41타워 맛집]수사_스시뷔페 본문

방방곡곡_맛따라 맛집탐방

[오목교/목동/현대41타워 맛집]수사_스시뷔페

해달별그리고우리 2018. 1. 26. 00:01

 

[오목교/목동/현대41타워 맛집]수사_스시뷔페

스시&일본요리 뷔페

 "수사"

이랜드 그룹의 프렌차이즈 뷔페 수사에 다녀 왔어요.

맛있는 스시와 이색적인 일본요리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매력적인 패밀리 레스토랑 인데요.

고정된 메뉴들과 시즌메뉴로 제공되는 메뉴가 따로 있어서 시즌별로 방문을하면 늘 새로운 느낌의 뷔페를 느낄 수 있어서 즐겨 찾고 있어요.

현대41타워 지하에 위치해 있어요.

이랜드에서 운영하는 자연별곡과 나란히 있어요.

자연별곡과 수사는 같은 이랜드 외식 프랜차이즈 식당이예요.

포인트 적립도~ 통합!!!

수사 목동점에서만 적용되는 할인!

직장인들은 사원증 챙겨 가세요..10% 할인 됩니다. 와~~ 부럽네요 ㅎ

현대41타워 주차장 이용시 2시간 무료 주차~주차 쿠폰 챙기세요^^

조금 일찍 왔더니 대기 없이 바로 들어 왔어요.

그럼 맛있는 점심식사 시작입니다요~~

스시

여러 종류의 시스 메뉴를 제공 하는데요. 일반 초밥의 종류에는 간장새우, 유부초밥, 날치알군함, 갤리포니아롤  등등등~그리고 시즌 스시까지 다양해요.

튀김요리와 볶음요리

해물야끼 우동, 타코야끼, 치킨가라아게, 허니포테이토 등

시즌 메뉴는 꼭 먹어 봐야죠.^^ 겨울 "동"이 있는 메뉴는 모두 담아 보게 되네요.

국물류

오뎅나베, 홍합탕...따뜻한 음식도 있어요.

시즌마다 새로운 SNS 이벤트도 진행을 해요.

이번 시즌 이벤트는 "낭만에 꽂히다, 겨울엔  꼬치다"로  진행중이네요...

응모하는 재미도 솔솔~~입니다.

낭만키친~~~

꼬치타코야끼와 꼬치함바그~ 꼬치에 원하는 스타일로 꽂아 먹는 재미가 있어요...

잘익은 방울토마토는 식감도 좋고 입맛도 돌게 해주고, 불맛나는 파의 향기도 좋네요.

저도 한번 내맘대로 꼬치도 만들어서~~접시에 하나 담아 봤어요.

 한그릇 뚝딱!! 하카타 명란마요밥

명랑마요를 너무 많이 넣었더니 너무 짜요... ㅋㅋ 과한 욕심은 음식을 맛없게 만드니 적당한 양으로~ㅎㅎ

다양한 샐러드

탄산음료, 차, 커피, 주스류가 음료로 제공이 됩니다.

날씨는 춥지만 소바도 한그릇~ 담아 봅니다.

살어음이 어찌다 시원하던지~~ 소바면이 얼것 같아서

후루룩~~ 먹어버렸어요.ㅎㅎㅎ

따뜻한 국물이 매력적인 우동

조금씩 맛은 다 보고 가나봐요...배가 슬슬 불러 오네요.

즉석 코너 요리 "오코노미 돈부리"

주문하면 바로 만들어 주시는데요. 한 바퀴 돌고 가서 찾아오면 딱 맞아요.

이것 저것 한바퀴 돌면서 가득 한 접시 담아 왔어요. 그리고 커피 한잔까지~

ㅎㅎㅎ 이젠 디저트를 타임~

먹자니 배는 부르고 안 먹자니 아쉽고 손해보는 느낌이라고 할까요???

ㅋㅋㅋ 그게 뷔페의 단점이긴 하죠. 본전생각하고 먹다간... 집에 굴러 가요...

뭐든 적당하게 맛있게.. 센스있게 먹어야 하는데 ㅠㅠ

가끔 미련 곰퉁이처럼 먹고 뒤 늦은 후회로 ㅎㅎ

하지만 맛있게 먹는 음식은 0칼로리라고... 저 그 말 믿을려고 해요. ㅎㅎ

자기 합리화 완전 짱입니다요...

과일도 맛있게 얌얌 먹고... 디저트도 먹을래요~~

"안미츠"가 준비되어 있네요.

안미츠는 팥과 흑설탕을 이용하여 만든 일본의 디저트 라고 하네요.

얼음 없는 팥빙수 같아요.

아이스크림도 한컵~ 녹차와 바닐라가 준비 되어 있었어요.

과일과 아이스크림도  한접시~~뚝딱!!!

요 메뉴는 없는거지만 제가 부페 가면 늘 만들어 먹는데요  ㅎㅎ

에소프레소 한컵 내리고 바닐라 아이스크림 한컵을 준비해서 "아포카토" 한잔 만들어서 마셔요~

달콤 쌉사름한 환상적인 맛이 매력적인 아포카토 까지~

수사에서 맛있는 점심식사~~ 즐거 웠어요.

 

 수사 뷔페 이용 가격

성인 평일점심( 11:00~17:00) 14,900원

       평일저녁( 17:00~21:30) 19,900원

               주말 및 공휴일( 11:00~21:30) 19,900원

초등학생 9,900원

미취학 (36개월 이상) 6,500원

 

#스시뷔페#스시부페#오목교맛집#현대41타워맛집#목동맛집#현대백화점인근맛집

☞본 포스팅의 내용이 괜찮으셨다면  공감하트를 꾹꾹 눌러 주세요^^

(로그인 없어도 가능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