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란도란

[방학때 아이들과 가볼만 한곳 추천]인사동 런닝맨이떴다!/런닝맨체험관 본문

이거 괜찮은데_체험후기

[방학때 아이들과 가볼만 한곳 추천]인사동 런닝맨이떴다!/런닝맨체험관

해달별그리고우리 2018. 1. 24. 18:17

[ 방학때 아이들과 가볼만 한곳 추천 ]

가족나들이코스추천

닝맨이떴다!  어디에?? 인사동에~

런닝맨이 인사동에 떴다!

인사동으로 GO!GO!

오늘은 아이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액티비티 체험

SBS 인기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을 모티브로 한 실내 어트택션!!

어트랙션 마케팅!!!

 

겨울방학.. 춥다고 아직도 움추리고 집에만 있으신거 아니죠?

ㅎㅎㅎ 제가 요즘 그러고 있어요...부끄럽네요.

개학식은 코 앞으로 다가왔고...아이들과 함께한 추억은 별로 없고 . 그래서 아이들과 체험 활동을 찾다가 알게 되었는데요.

주말을 이용하여 아이들과 함께 해봤습니다.

하지만 이곳은 성인 데이트 코스로도 좋을 듯하네요.

남녀노소 누구나... 할 수 있을것 같아요.

 

[ 런닝맨 운영 안내 사항 ]

  • 운영시간  10:00~20:00 (입장마감 19:00) 
  • 문의전화  02-2034-0606
  • 체험시 예약 불가능하며 선착순 입장
  • 모든 연령이 입장 가능합니다. (단 13세 미만 고객은 성인보호자 동반 / 단 , 키 110cm 미만의 어린이는 체험에 대한 불편함이 있음)
  • 성인보호자 1인당 어린이5명 입장 가능
  • 차량이용시 하나빌딩 2시간 주차가능


지금부터~ 런닝맨이 인사동에 떴다... 솔직 체험 후기를 올려 볼까 해요^^

짜잔!!! 런닝맨 체험장에 도착을 했습니다.^^

아이들은 도착하자 마자~ 뛰어 들어가기 바쁘네요.

미션은 1시간동안 R포인트를 80개 이상 획득 하면~제 8의 런닝맨이 멤버가 될 수 있는 활동이네요..

흠~~ 이때 까지만해도.. 뭐 이쯤이야 하는 생각이였어요. ㅎㅎ

저는 온라인을 통해 미리 입장권을 구매했어요.

입장료: 16,000원

온라인을 통해 구입하면 25%할인 되어 12,000원에 구입 가능해요^^

쿠팡, 위메프, 티몬에 들어 가보심 있으실 듯요~

우선 번호표를 뽑아서 순서를 기다리면 입장권 구매 가능합니다.

주말에 방문해서 좀 대기가 있네요.

입장전 확인사항 먼저 체크하세요~

그리고 직원분들이 안전수칙 사항을 아이들에게 한번 더 보여주시더라고요.

아무래도.. 이런 체험은 안전이 최고죠!!!

아이들에게도~ 한번 더 설명을 해주시네요.

저희는 입장준비 완료!! 달릴 준비합니다.

2018년 2월 25일까지 SNS 이벤트를 하고 있네요...

이벤트도 응모도 해보세요.

아!!! 이러한 미션을을 하는군요...  눈으로 한번 예습하고 들어 가 볼까해요.

자~ 그럼  런닝맨 멤버가 되어 볼까요?? 야후~

체험 방법도 친절하게 안내되어 있네요.

1인 1체험!

키 110cm 어린이 체험 제한!

13세 이하 어린이는 보호자 동반시 체험 가능!

겨울철~ 옷이 무기 입니다ㅎㅎㅎ

 활동에 불편함을 주는 겉옷은 물품보관소가 있으니.. 이곳에 넣어 두면 될것 같아요.

소형 1,000원

대형 2,000원

무슨 색을 할까? 고민을 하는 아이들... 즐거워 하는 모습을 보니 보기 좋네요.

자~ 입장 준비 완료 입니다.~~

뭐가 그리 급하다고 팔찌를 원하는 컬러에 태크 하더니 쓩~~ 모두 입장 해버렸네요..ㅎㅎ

제한시간 60분이라는 미션!! 급하다 급해!

달려라 달려!!

런닝맨에게 스피드는 필수 사항이죠. 양발을 빠르게 움직여서 R포인트 획득!!

두드려 올리기!

신나는 난타와 함께 스트레스도 날리면서 R포인트 획득을 위해 열심히 하는 아이들..

정말 표정 만큼은 국가대표 이네요.

이거 활동하다 보니.. 사진찍을 타임도 부족하네요..ㅎㅎ

사진은 무슨 사진~~ 무조건 뛰고 봅니다. ㅎㅎ

소리 질러 : 소리 질러 보자~ 스트레스 풀기.. 에공 목이 쉴까 걱정이네요.

링 매달리기 : 팔 힘이 딸려요. 에공 힘들다

볼 던지기 : 혼자는 정말 힘이 드네요..모두 같이 해요.

줄넘기 : 점프 불빛에 맞춰 뛰자~ 어라 박자 타이밍 놓치고. ㅎㅎ

이렇게 제한 시간동안 정말 열심히 뛰고 달리고 소리지르고...

R모으기 정신 없이 1시간이 마무리가 되네요...

짜짠!! 이게 성적이라면 성적 발표! ㅎㅎ

88개중 65개의 R을 모았네요.. 우습게 봤는데... 슬슬 약도 오르고..

아이들 재도전을 외치는데요...

다음번을 기약해 보며 오늘은 1번의 체험으로 마무리 했어요.

 

1시간동안 정말 열심히 땀이 나도록 뛰고, 달리고, 움직였어요. 얼마만이 던지요~

나름 열심히 한다고 했는데...80개 이상의 미션 완수는 쉬운게 아니였네요.

제8의 런닝맨 멤버가 되는것은 어려운 미션이였나 봅니다.

솔직히~~~아쉬운게 있었다면 1시간의 시간 제한!!!

1시간동안 모든 미션을 완수 한다는것은 쉬운게 아니네요...

기다리는 사람들로 대기 시간까지 포함 되니..

일정 간격을 두고 입장을 시켜 준다면 좋을 듯 했어요.!!!

인원이 많은 경우에는 출입문에서 인원대비 활동범위를 체크 해주셨으면 하는 아쉬운 생각이 드네요.

 

그래도!!!

아이들이 겨울철 움직임이 많이 없어서 아쉬웠는데 이렇게나마 소리지르고, 뛰고, 활동하며 땀흘리는 모습은 좋았습니다.

방학동안 많은 독서를 하길 바라는 엄마의 마음과는 다르게 틈만나면 모바일 세계에서 사는 아이들...

이런 실내활동 공간이 많아 졌으면 좋겠어요.

 

 여기서 잠깐!!!

 인사동까지 왔는데.. 그냥 가기에는 아쉽겠죠?

"러닝맨 보물을 찾아라" 체험 하나만 하고 가기에는....

인사동까지 왔는데.. 그냥 가기에는 아쉽다는 사실!!!

그래서 추천해드려요~^^

#인사동 핫 플레이스

#인사동 근처 가볼만한 곳

1. 인사동 맛집탐방

2. 청계천길 따라 걷기

3. 삼청동에서 커피한잔의 여유를^^

4. 경복궁투어

5. 북촌한옥마을에서 옛 정취 흠뻑^^

 

#인사동가볼만한곳#아이들체험#데이트코스추천#런닝맨체험#종로가볼만한곳#방학때가볼만한곳

 

☞본 포스팅의 내용이 괜찮으셨다면  공감하트를 꾹꾹 눌러 주세요^^

(로그인 없어도 가능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