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란도란

[치약추천]루치펠로 치약 본문

이거 괜찮은데_체험후기

[치약추천]루치펠로 치약

해달별그리고우리 2017. 12. 13. 22:52

치약 추천/명품치약
루치펠로 치약

루치펠로 치약~~좋다는 말은 많이 들어봤지만  사용은 안해본 제품이다.
그런데 얼마전 쇼핑몰에서 핫딜로
 뜬걸 보고 나름 착한 가격으로 구입을 하게 되었다.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컬러별 향과 기능도 각각 다르다.

전문 덴탈케어 브랜드 루치펠로는
최근 국제공인 임상시험기관 엘리드에서 구취케어 효능 및 효과를 인증 받았다고 한다.

 미스틱포레스트 치약의 향도 마음에 들고
 선물용으로도 너무 좋은 아이템인듯 하다.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파라벤6종
(프로필파라벤, 메칠파라벤, 이소프로필파라벤, 부틸파라벤, 에칠파라벤, 이소부틸파라벤)
성분 불검출 시험을 통과했다고 한다.

어린이,임산부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하고...

예전에 치약에서도  가습기 살균제가 검출되었다고 해서 마트로  치약 환불하러 갔던 기억이 살포시 떠오른다..

비싸다고 좋은것만은 아니겠지만
 우선 검색해보니 괜찮은것 같아 신뢰해보기로 함  ㅎㅎㅎ

믿고 써보자 ~~

미스틱포레스트 치약

구취케어 라인으로 나온 미스틱포레스트 치약이 엘리드 임상시험을 통해 효과가 객관적으로 입증됐으니 구취감으로 고민하고 있다면 추천!!!
향과맛:유칼립투스 민트
기능성: 구취 케어

트로피칼오션 치약
향과맛:자몽민트
기능성: 잇몸 케어

민티오션솔트 치약
향과맛:소금에 절인 민트
기능성: 에나멜 케어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