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란도란

[여성골프화추천]나이키골프 리액트 베이퍼2 BV1322 발이 너무 편안하네요. 본문

이거 괜찮은데_체험후기

[여성골프화추천]나이키골프 리액트 베이퍼2 BV1322 발이 너무 편안하네요.

해달별그리고우리 2019. 9. 26. 00:03

 리액트 베이퍼 2  BV1322 

발이 편안한 골프화!

최근 시작한 골프~ 요즘 골프의 즐거움에 푹 빠져 있는 거 같아요.

신랑이 칠 땐 눈 골 사납게 쳐다봤는데 ㅎㅎ

제가 골프를 배우면서 신랑과 이젠 골프 이야기도 제법 나누게 되어

함께할 수 있는 취미가 생긴 거 같아서 아주 좋은 거 같아요.

그런데 돈이 좀 나가는 불편한 진실도 하나 더 추가되었네요.

이것저것 구입해야 하는 게 한두 개가 아니다 보니...

하나를 구입해도 현명한 소비를 하기 위해서 이것저것 알아보고 꼼꼼한 쇼핑을 하고 있는데요.

그중 첫 번째 골프화 선택에서 어찌나 고민이 많았던지~

골프화스럽지 않은 예쁜 데일리화 같은 제품을 사고 싶었지만

다들 골프화 입문하면 나이키 골프화라고 해서 저도 나이키 제품으로 알아봤어요.

나이키 골프 리액트 베이퍼 2 (W) 여성 골프화 BV1322  를 선택하고 구입했는데 아주 만족스럽네요.

2019 new 여성용 리액트 베이퍼 2 화이트

백화점에 가서 신어보고 확실하게 편안함을 느낄 수 있었는데요.

가격이 239,000원!!! 흠 할인해도 10%라고 해서 쇼핑몰을 살짝 뒤적뒤적거리다가

현대홈쇼핑몰에 착한 가격으로 올라와 있길래 바로로 주문을 했어요.

주문한 나이키 골프화가 도착을 했네요~

정사이즈로 구입하면 딱 좋은 제품인듯 하면서도 살짝 크게 나온 듯 하기도 하는데요.

우선 저는 백화점에서 사이즈를 정확하게 확인하고 구입했으니

쇼핑몰에서 구입해서 사이즈 문제는 없었답니다.

볼이 좀 여유롭게 나온 제품이라 정사이즈지만 볼이 좁으신 분들은 크게 느껴지실 수 있어

한 치수 작은 사이즈로 구입하는게 더 좋으실 수도 있어요.

발볼이 넓은 분들에게 추천 드리면 아주 좋을거 같아요.

역시 여성 골프화는 화이트라고 하잖아요~

 잔디 위에 있는 제 골프화가 넘 예뻐 보이네요 ㅎㅎㅎ 핏도 아주 맘에 들어요.

우선 화이트는 어떠한 옷에도 잘 어울리고 아직 전 패션보다는 실력을 키우는 입장이라~

하이브리드 밑창에는 스파이크와 통합형 접지 패턴이 있어 그라운드에서 그립력이 좋다고 하는데요.

흰색의 바디에 은색 나이크 로고가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디자인인듯하네요.

흰색이라 단조로와 보이고~ 금방 더러워질까봐 걱정이 되었는데요.

물티슈 한장이면 쓱~~ 잘 닦이고 깨끗하니 마음에 쏙~ 들어요.

필드에서 직접 한번 신어봤는데~ 그런 고민은 안해도 될거 같아요.

우선 발이 아주 편안해요~ 오래 걸어도 걱정이 없을 듯 해요.

#여성골프화#나이키골프화#골프화추천#나이키여성골프화#골프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