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란도란

[베트남 자유여행]벤탄타워 아파트먼트(Ben Thanh Tower)호치민호텔 추천 본문

떠나자!_여행스케치

[베트남 자유여행]벤탄타워 아파트먼트(Ben Thanh Tower)호치민호텔 추천

해달별그리고우리 2018. 8. 10. 13:12

 [베트남 호치민 자유여행]

 벤탄타워 아파트먼트(Ben Thanh Tower)

베트남 호치민 호텔 추천

#호치민숙소추천#호치민호텔추천#호치민호텔#호치민벤탄타워#벤탄타워#벤탄타워아파트먼트#베트남여행

이번 베트남 여행시 2~3일차 숙박을 했던 벤탄 타워 아파트먼트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아파트 호수별로 구조와 사이즈가 다르다 보니 호수별로 구조는 완전 다르답니다.

호텔은 아니라 조식은 없지만 1층에 식당이 있으며

주방이 있어서 취사도 가능해요.

벤탄시장/벤탄야시장, 벤탄스트리트푸드마켓,

럭키프라자, 사이공스퀘어, 사이공센터, 타사시마백화점 등....

쇼핑타운과 인접해 있어서 어디든 택시로 이동하여 쇼핑하기도 편리했어요.

베트남 호치민 여행 1일차 숙박 :  http://dream-of-my-life.tistory.com/247

잠시 로비에서~ 대기하면서~두리번~두리번

저희 숙소는 13층이였는데~12A로 표시를 하더라구요.

엘리베이터도 카드가 있어야 이용이 가능해요~

고급 아파트라 그런지 깨끗하고 벤탄타워는 17층의 건물로

옥상에는  Air360sky bar와 수영장이 있어요.

객실에서 wi-fi 와이파이도 제공이 되어서 편리했어요.

벤탄타워 아파트먼트의 장점은 여러 가족이 함께 숙박을 할 수 있어서 좋은데요.

3가족이 함께 숙박을 하기 위한 구조로 에약을 했습니다.

베트남 현지에 계신 지인분이 예약을 하셨는데요.

 방3개 화장실3개 거실, 주방 아파트형 구조라고 생각하시면 쉬울것 같아요.

방2개에는 화장실이 함께 있었구요.

거실에 있는 화장실까지 해서 화장실도 3개 이다 보니

여러 가족이 함께해도 불편함이 없었어요.

수건과 침대 린네도 제공이 되며, 청소도 요청하면 해주니 편리해요.

취사가 가능한 주방이 있엇지만~ㅎㅎ

컵라면만 먹었지 주방 이용은 하나도 안했어요.

가격 착한 맛있는 먹거리가 많은지라~ 호텔 밖에서 모든 식사를 했습니다.

옥상 수영장도 있으며, 24시간 보안시스템을 갖추고 있었구요.

탄 손 누트 국제공항과는 7km정도 거리를 두고 있어요.

저희 숙소 거실창으로 보이는 뷰~

 벤탄 타워에서도 한눈에 들어오는 베트남 호치민시의 멋진 건축물!!

보이세요?? 가장 높은 타워요^^

바로 '비텍스코 파이낸션 타워' 인데요.^^

호치민의 랜드마크라고 하네요.

저녁에는 전말을 보러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다고 해요.

비스텍코 파이낸션 타워 49층은 전망대, 50층은 카페, 51층은 레스토랑, 52층은 헬기장과 bar가 있어요.

저희는 이번 여행시 들러 보지는 못했지만 여행시 관광코스로 넣어 보는 것도 좋을 듯해요.

비텍스코 파이낸션 타워는 지하3층~지상68층 으로 267m 초고층빌딩인데요.

2007년도에 착공하여 2010년도에 완공되었다고 해요.

우리나라의 '현대건설'이 시공을 했다고 하니~ 더 관심이 갔어요.^^

현재는 2011년 경남 하노이 랜드파크 72가 완공되어 2번째 높은 빌딩이 되었다고 해요.

벤탄시장도 보이는데~ 사진상으로는 짤렸네요 ㅎㅎ

현재 베트남은 지하철공사 중이여서 조금 시내가 공사현장 때문에~

복잡해 보였지만 관광하는데는 전혀 문제 없었던거 같아요.

밤에 바라보는 벤탄 야경~~비스텍코 파이낸션 타워도 멋지네요.

수영장은 이용은 안했지만 아쉬운 마음에 수영장에 올라가봤어요.

크지는 않았지만 깊이가 180m라고 한듯해요.

우선 아이들이 편안하게 이용은 못할듯 해서

전망만 즐기다 내려왔어요.

베트남 호치민 여행 2~3일차 숙소였던 벤탄타워 아파트먼트(Ben Thanh Tower)

아~~또 가고 싶네요^^

#호치민숙소추천#호치민호텔추천#호치민호텔#호치민벤탄타워#벤탄타워#벤탄타워아파트먼트#베트남여행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