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란도란

[베트남 호치민 여행]콩카페_코코넛 커피 맛보고 왔어요! 본문

떠나자!_여행스케치

[베트남 호치민 여행]콩카페_코코넛 커피 맛보고 왔어요!

해달별그리고우리 2018. 8. 3. 21:37

  [베트남 호치민 여행] 

 콩카페

  코코넛 커피 맛보고 왔어요! 

최근 가족여행으로 다녀온 베트남 여행에서는 음식이 우선 다 맛있어서 좋았어요.

베트남이 커피 수출국으로 브라질 다음이라고 하죠? 세계2위!!

그래서 늘 베트남 여행객들의 선물 1호는 커피가 아닐지 싶네요.

저희도 이번에 베트남 유명 프랜차이즈에 다녀왔어요.

알만한 사람들이 다 아는 'CONG 콩카페'

이곳이 유명한 이유는 코코넛 커피때문인데요.

그래서 코코넛 커피 맛보고 왔어요~

베트남 여행가시면 꼭 드셔보고 오세요!!!

#베트남콩카페#베트남커피추천#코코넛커피#콩카페#베트남여행#베트남#베트남커피#베트남호치민카페추천

진한 초록색 간판에 CONG(콩)  CAPHE(카페)라는 글씨가 눈에 확 들어왔다.

CONG(콩)의 의미는 '함께 라는 뜻이라고 하네요.

콩카페는 베트남 유명 커피 프랜차이즈 중 하나인데

대표 메뉴가 코코넛 스무디 커피 !!!

잘은 보이지 않으나  코코넛 커피 종류는 65,000동(한화 3,250원)

맛도 좋은데 가격도 착하니~ 너무 좋네요.

일반커피는 1,500원 정도~

베트남에서 쌀국수가 3천원 정도 이니 

어쩜 콩카페의 코코넛 커피는 싼 가격이 아닐수도 있겠네요.

콩카페는 엔틱, 밀리터리의 콘셉으로 꾸며져 있어

베트남 독특한 정서를 느낄 수가 있었어요.

빈티지스러우면서도 왠지 아는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직원분들의 유니폼도~ 밀리터리룩으로~

화려한 조명도 예쁘고~

느낌이 있는 콩카페!!

날마다 가고 싶었으나~ 아쉽게도 그러지 못했는데~

원두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주문한 코코넛 커피가 나왔네요.

곱게 갈은 얼음과 코코넛밀크에 연유 그리고 커피!!

달달한 연유의 맛에 진한 커피맛까지!

이동중에 만난 콩카페에서 여유롭게 한잔의 여유를 즐기고 싶었지만

아쉽게도 이동 중이여서 테이크 아웃으로 가지고 나왔습니다.

이번 베트남 여행에서 맛있게 먹었던 콩카페 코코넛 스 무디 커피!!

부드러운 느낌의 스무디 커피 계속 생각나네요.

그런데 최근 반가운 소식을 보게 되었는데요.

연남동에 한국 매장 1호점이 오픈했다고~~

9월에는 이태원에 2호점도 오픈한다고 하네요.

코코넛 커피가 생각나는날~ 연남동으로 출동해봐야 겠어요!!

#베트남콩카페#베트남커피추천#코코넛커피#콩카페#베트남여행#베트남#베트남커피#베트남호치민카페추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