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란도란

초등학생 입학선물 가방추천[수아베라망책가방]목동현대백화점 pop-up매장 본문

현대백화점_목동맘리포터즈

초등학생 입학선물 가방추천[수아베라망책가방]목동현대백화점 pop-up매장

해달별그리고우리 2018. 1. 29. 14:57

  초등학생 입학선물 책가방 추천 

[방] 목동현대백화점 pop-up매장

#패션아이템책가방#차별화된책가방

이번 겨울은 유난히 추워 움직임이 적었던 겨울이지만 곧 다가오는 새학기 준비는 참 설레이네요.

저도 그래서 살짝 여유롭게 준비해 주고 싶어서 현대백화점 목동점에 방문을 했어요.

이번에 초등학교에 입학하는 조카가 있어서 책가방을 선물해 주면 어떨까? 싶기도해서 주말을 이용하여 쇼핑을 다녀 왔는데요.

현백목동점에서 진행하는 행사가 많아서 그런지 쇼핑하러 나온 분들이 많네요.

진도모피 패밀리 세일과 트래블메이트 균일가전 등등 다양한 행사가 많이 진행되고 있었어요.

볼것도 많고 사고 싶은것도 많네요... 하지만 오늘의 목적은 새학기 가방을 사러 나왔으니  5층 유아동 코너 부터~~

돌고 돌고 한바뀌를 돌고 보니...GAP매장 앞에서 진행되고 있는 신학기 초등학생 가방 POP-UP매장이 저의 눈을 사로잡았어요.

이거다~ 싶은... 너무 예쁘고 개성넘치는 책가방들의 진열을 보는 순간~

너무 예쁘다가 몇번이나 입에서 반복되었는지 모르겠어요. ㅎㅎ

[수망] 국내브랜드라고 하네요~

, , 노, , , , 무지개 컬러의 예쁜 조합의 스쿨 백팩 책가방

★ 합리적인 가격도 만족

가벼운 무게도 만족

방수 원단도 만족

다양한 사이즈도 만족

정말 기능이면 기능, 기능대비 가격도 만족으러운 가방이 아닌지 싶었어요.

정말 이건  딱 엄마 마음을 아는듯 한... 그런 책가방이였어요.

가방도 패션 아이템중 하나이면서 엄마들은 차별화된 기능 하나 하나 꼼꼼히 제크를 하게 되는데요.

사랑하는 우리 아이의 초등학교 입학 첫 가방 얼마나 고민이 많을까요?

아직 새학기 가방 준비를 못하셨다면 한번 가보세요~

내 아이만의 독특하고 개성 넘치는 책가방~~

샤첼풍의 세련된 가방부터 소풍백팩 까지.... 다양한 디자인들이 많았어요.

더 더 더 매력 적인 이유~~

현재 목동현대백화점에서는 새학기 책가방을 구입하면~

요요요 소풍가방이 사은품이래요~~3가지 컬러중 선택이라고 하네요.(주황, 파랑, 노랑)

1+1 라고 표현해도 될것 같아요. 소풍가방을 별도로 구매해도 최소 몇 만원의 비용이 드는데

책가방+소풍가방 ~~ 가성비... 아니 가심비.. 최고 아닌가요?

소풍가방 가방 내부 모습인데요.... 방수원단으로 야외활동에 실용적인 원단으로 되어 있어요

그리고 내부가 보냉 보온  기능성 은박 원단으로 되어 있어서 아이들이 체험학습시 도시락 온도 유지에는 최고가 아닐지 싶네요. 혹여 음식물이 흘러도~ 걱정 없을듯 하고 세척은 물론 간단할 듯 하네요.

양쪽 옆면에는 포켓 주머니가 있어 물병이나 돗자리를 넣을 수 있는 공간도 있어요. 실용성 짱!!!

저도 초등학교 아이들 입학을 2번이나 시켜보니.. 아이들 책가방 선택에 고민이 참 많았던거 같아요.

브랜드를 따라 가느냐 실용성을 따라가느냐?? 그리고 복병이 하나 있다면 엄마들이 싫어하는 아이들의 엉뚱한 캐릭터~

그런데 수아베라망 책가방은 그런 엄마 마음을 아는 듯 기능면, 실용면에서 어느 한곳도 부족한 부분이 없는듯 해요.

초등학교 입학하는 저의 아이가 있다면 제가 당장 사주고 싶은~~그런 책가방이 아닌지 싶어요.

책가방+실내화가방 디자인에 한번 더 끌립니다.

가방도 패션!

정말 엣지있는 선물이 될듯 한.....

과히 이런 책가방 선물은 받는 분도 100% 백퍼~ 마음에 드는 선물이 아닐지 싶네요.

글리고 빈폴키즈가 매장이 없어져서 많이 서운했는데

현재 목동현대백화점에서 POP-UP 매장으로 지하 1층에서 신학기 책가방 행사를 하고 있네요.

빈폴은 매니아층이 있는데요... 이렇게 목동 현대에서 온라인이 아닌 POP-UP으로 만나 볼 수 있다니 좋은 소식이 아닐 수 없네요.

내 아이를 위한 신학기 책가방!! 정말 엄마들의 많은 고민끝에 결정하는 신학기 물건 중 하나가 아닐지 싶네요.

아직도 신학기 가방을 구매 안하셨다면 현대백화점 목동점에서~~준비해보세요^^

 

#패션아이템#기능성책가방#신학기책가방추천#초등학생입학선물#현대백화점목동점#목동현대백화점

본 포스팅은 현대백화점 목동맘 4기 활동으로 작성하였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