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란도란

[현대백화점목동점]판다익스프레스 상륙!!! 본문

현대백화점_목동맘리포터즈

[현대백화점목동점]판다익스프레스 상륙!!!

해달별그리고우리 2018. 1. 25. 18:09

[현대백화점목동점]

판다 익스프레스 상륙!!!

coming soon ~~

아이들의 개학은 엄마로서는 방학이 아닐지 싶은요.

방학 내내 아이들 삼시세끼 걱정으로 오늘은 뭐 해먹지??? 이 고민이 전부 였던거 같아요.

아이들 개학을 맞이하여 저도 여유로운 시간을 보냈어요. ㅎㅎ

비록 날씨는 한파로 추웠지만 그래도 콧바람도 쐬기 위해 이웃맘과 현대백화점에가서 브런치 타임을 즐기다 왔어요.

카페마마스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나오면서 보니

예전 KFC 자리에 다른 매장이 입점을 앞둔 듯 시설 공사를 하는것을 보았는데요...

 현대백화점 목동맘 리포터로 활동을 하다 보니 이젠 이곳 저곳에 한번 더 시선이 머무르게 되네요!!

와~~우!!!! 그런데  KFC 대신 입점하는 매장이

" 판다 익스프레스 "

와~~ 드디어 현대백화점 목동점에 오래간만에 핫플레이스가 입점이 된다니 좋은 소식입니다....

 

"판다 익스프레스"는 미국식에 맞춘 중화요리 패스트 푸드 체인점이예요.

캐주얼 중식 레스토랑 판다익스프레스는 간편하게 즐기는 중화요리 컨셉이라고 하면 될까요??

현재는 서울에 아직 몇개의 매장이 없는데요 여의도 IFC몰, 잠실롯데월드점... 뭐 제가 아는정도는 이정도 이네요.

그런 판다 익스프레스가 목동 현대백화점에 입점을 코 앞에 두고 있다니... 어서 가보고 싶어지네요~

쇼핑과 미식을 한번에 경험하고 싶은 소비자들에게는 이런 소식은 참 좋은거 같아요.

" 판다 익스프레스 "가 입점하면 당분간 이곳에 문전성시를 이룰 듯 하네요...

현대백화점 목동점 판다익스프레스 오픈 예정일 2018.2.14(수요일)

설명절 전에 오픈을 앞두고 있네요.

 

목동점 판다익스프레스 어떤 모습으로 오픈을 할지 모르지만 

우선 이곳은 원하는 메뉴를 선택하면 즉석에서 바로 담아서 결제 하는 시스템을 하고 있어요.

그래서 바쁜 직장인들의 점심 식사, 아이들 도시락, 그리고 피크닉 도시락으로 강추 할만 해요~

비록 저는 결정장애가 있어 골라 선택하는 것이 어렵지만 ㅎㅎ

골라먹는 재미있는 맛집 판다 익스프레스!!!

조만간 목동현대백화점 핫플레이스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coming soon

판다 익스프레스 현대백화점 목동점에서 만나요~~~~빨리!!! 어서요~~

 

#현대백화점맛집#목동현대핫플레이스#목동현대백화점핫플레이스#판다익스프레스#목동판다익스프레스#중식레스토랑#목동현대백화점맛집#피크닉도시락#아이들도시락#직장인점심

 

 

☞본 포스팅의 내용이 괜찮으셨다면  공감하트를 꾹꾹 눌러 주세요^^

(로그인 없어도 가능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