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란도란

인테리어소품만들기/수툴의자커버만들기 본문

핸드메이드_뚝딱뚝딱만들기

인테리어소품만들기/수툴의자커버만들기

해달별그리고우리 2018. 1. 29. 00:30

인테리어소품만들기/수툴의자커버만들기

핸드메이트 의자커버 만들기

#원단을활용인테리어소품만들기

수툴의자의 변신은 무죄!!!

날씨는 춥고 정말 집안에서 꼼짝하지 않고 있자니 몸이 근질 근질...

그래서 오늘은  수툴의자 옷을 바꿔 주기로 했어요^^

곰손도 금손으로 만들어 주는 초간단 의자커버 만들기

짠~~!! 완성품은 이렇게~ 러블리 원단을 이용해봤어요.

의자도 좋지만 협탁처럼 테이블로도 가능해요!!

기존에 사용하던 수툴이 이렇게 지저분해 진것도 모르고 사용을 했더라구요..

수툴의자 분해를 해주세요~~

그리고 원단을 재단하여 다림질을 예쁘게 해주세요.

헉~~ 중간에 열심히 작업하다.. 사진을 못찍었네요.

원단을 뒤집어 펼져 놓고 수툴의자 원형툴을 올려 주세요.

그리고 돌려가며 원단을 글루건을 이용하여 살짝 붙여 주세요.  안보이는 부분에 너무 신경쓰면 병나요..

좀 지저분해 보여도~ 보이는 부분에 충실하기로 했어요.ㅎㅎ

아직 봄은 아니지만 화사한 색으로 만들어 봤어요.

러블리한 원단으로 만드니 산뜻해 보이는거 같아서 만족 스럽네요.

화병하나 올려 놓으니 미니 테이블 같네요.

셀프인테리어 뭐 별거 있나요? 작은 소품하나의 변화에도 느낌이 달라지는데...

이러게 소소한 변화가 집꾸미기의 묘미가 아닐까요?

그렇게 2개의 수틀커버를 만들고 나니 나름 뿌듯해지네요.

테이블 보조의자를 요~ 수툴의자로 바꿔 놨더니~~분위기도 UP 봄 분위기가 나네요.

티 타임 하면 좋을듯 하네요.

#셀프인테리어#원단활용인테리어#인테리어소품#핸드메이드의자커버#러블리원단#초보셀프인테리어#곰손도금손으로만드는#하우스꾸미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