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란도란

시원한 빙수가 생각나는 날! 설빙에서 시원한 여름나기 본문

방방곡곡_맛따라 맛집탐방

시원한 빙수가 생각나는 날! 설빙에서 시원한 여름나기

해달별그리고우리 2018. 8. 10. 14:08

 시원한 빙수가 생각나는 날!

 설빙에서 시원한 여름나기

#빙수#설빙#딸기치즈멜론#리얼통통수박#설빙인기메뉴#간식메뉴#오목교빙수#목동빙수#목동설빙

덥다 덥다~ 이정도로 덥다고 느껴본 여름이 있었는지 싶을 정도로~

낮에는 폭염!! 밤에는 열대야!!

입추가 지났다는데도 이 놈의 더위는 언제까지 기승을 부릴지~

다음주 말복이 지나면 이 더위가 조금은 누그러지겠죠?

그래서 시원한 빙수 한 그릇 먹고 왔어요.

설빙 여름 대표 메뉴인 메론 설빙과 리얼통통 수박을 먹으러 왔어요.

요즘 수박이 금값이던데~ ㅎㅎ

설빙에 너무 오랫만에 왔나봐요.

메뉴가 너무 많이 다양해져서~ 뭘 먹을지 결정장애가 발동하네요 ㅎㅎ

고민 끝에~리얼통통수박, 딸기치츠메론, 치즈떡볶이피자를 주문했어요.

리얼통통 수박!!

우유빙수에 수박, 치즈가~ 수박이 올려나와 엄청 양이 많은듯 하지만~

먹을 만큼의 양임!!! ㅎㅎㅎ

딸기치츠 메론~동그랗게 메론이~한덩어리 나오네요.

빙수도 먹고 메론로 먹고 ~

치즈떡볶이피자

양이 많은 줄 알았는데~ 딱 1인분 하면 맞을 듯해요.

먹는 즐거움이 있는 치츠떡볶이피자는

위에는 피자~ 그 속에는 떡볶이가 숨어 있어요.

매콤한 떡볶이와 치즈가 잘 어울려서 아이들 간식으로 좋을 듯해요.^^

#빙수#설빙#딸기치즈메론#리얼통통수박#설빙인기메뉴#간식메뉴#오목교빙수#목동빙수#목동설빙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