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란도란

[오목교 맛집]일본가정식맛집"돈돈정" 본문

방방곡곡_맛따라 맛집탐방

[오목교 맛집]일본가정식맛집"돈돈정"

해달별그리고우리 2017. 10. 24. 12:19

맛있는 일본 가정식 요리와 건강한 밥집

오목교 돈돈정

 친구와 오목교에서 점심약속이 있었어요.

어디를 갈까? 고민하다가~

오목교역에서 그냥 오가다 보기만 했던  돈돈정이 생각나서 직접 찾아 갔어요.

한번쯤 가보고 싶었던 곳이였던지라~ 기회가 왔을때는 가야 겠죠?

벚꽃나무가  입구에 화려하게 장식이 되어서 인지 오갈 때 항상 눈에 들어 왔어 었어요.

[오모교역 맛집 돈돈정]

오픈시간은 11:00

last order 21:30

자~ 내부 모습습니다.

깔끔하고 독립된 식사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서 좋네요.

일본 특유의 분위기 깔금하면서도 분위기 사는 정갈한~ 느낌이 들었어요.

단체석도 있었어요.

물병이 기억에 남네요. 펌프질 하듯 누르면 물이 나와요.

물병이 탐났어요. 이런건 어디에 팔지?? ㅋㅋ

 

 

그럼~ 친구와 저는 뭐를 먹을지 메뉴판 탬색을 시작해봅니다. 

정말 메뉴가 다양합니다.

아~ 결정장애 또 시작이 되겠어요.

실사 메뉴로 되어 있다보니 메뉴 고르기는 쉬웠던거 같아요.

그리고 중요한건 처음 왔을때는 우선 추천/인기 메뉴로 결정 하는걸로~

이름도 어렵고..ㅠㅠ

[쇼가야키정식] 과 [돈데끼스테이크정식]  인기메뉴 추천 메뉴로 골라 봅니다.

그리고 소심하게 직원분께~ 저희가 고른게 맛있는지도 확인해 봅니다.

주문을 하고 보니 테이블 위에 있는 이 친구~

식사를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방법들이 자세히 설명이 되어 있어요.

밥, 국, 각종반찬은 무제한 리필이라고 하네요.

친구랑 이야기 나누다 보니~ 식사가 금방 나왔어요.

쇼가야키정식(부드러운 돼지목살+생강소스)

돈데끼스테이크정식(돼지고기항정살 스테이크)

저희가 방문한 날은 밥이 맛있게 안되어었던거 같아요. 밥이 좀 질었어요.

그래서 후리가케로 맛있게 비벼 먹고 싶었지만 그러지 못한 아쉬움이 있더라구요.

깔끔하고 정갈한 도시락식 한끼로 괜찮았던거 같아요.

조용한 분위기에서 식사 하기도 참 편했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