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란도란

[현대백화점_디저트 맛집]대만락카스테라와 누가멜로우 본문

방방곡곡_맛따라 맛집탐방

[현대백화점_디저트 맛집]대만락카스테라와 누가멜로우

해달별그리고우리 2017. 8. 12. 17:05
[현대백화점_목동점
대만락카스테라와 누가멜로우]

한동안 줄 서서 사 먹던 대만란카스테라! 
방송에서 첨가제 보도로 이젠 손님들의 발길이 뜸 하게 되었었죠?  방송 참 무섭죠?
그래도 백화점에 입점되어 있는 락카스테라는 예전 만큼은 아니지만 꾸준히  좋아하는 사람들은 찾고 있는데요.

이번에 방문했더니 누가멜로우와 단짝 조화를 선보이고 있네요.

저도 자주는 아니지만 대만락 카스테라를 가끔 사먹는데요. 이번 방문시에는 이벤트도 하고 있어서 안 살 수없어서 사왔어요. 뭔가 더 준다고 하면 우선 사보고  보는~~ㅋㅋ

[누가 멜로우]는 누가 크래커 브랜드랍니다.
대만락카스테라와 단짝조화 이벤트 중!

8.8~8.20 까지 오픈 이벤트를 하고 있네요.
대만락 카스테라 구매시 누가멜로우(8pcs)증정!!!
카스테라는 구매하고 누가크래커도 덤으로~~

누가크래커 가격입니다.
종류는 오리지널, 수박, 코코넛이 있고요.
버라이어티는 모든 종류가 함께 들어 있는 메뉴로 다양한 맛을 볼 수 있어요.

매장에서  직접 만들어 주시니 누가의 부드러움 말로 표현 안해도 될것 같아요.
전자렌인지에 돌릴 필요가 없어요.
직접 시식도 할 수 있어서 맛도 보고 구매 할 수 있었어요.

대만락 카스테라 오리지널 7,000 원 구매하고 증정으로 받아온 누가크래커!!!

증정은 오리지널이라고  했는데 집에 와서 보니 버라이어트가 들어 있네요.
아~이 좋아라.ㅋㅋ

아이들 간식으로 우유와 함께 저는 커피와 함께 디저트, 간식용으로 좋은것 같아요.
그리고 누가 크래커의 누가는 이에 붙지 않아 편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달달함을 좋아하는 저는 맛있지만 단맛을 좋아하지않는 분들은 싫어하실 수도 있을듯 해요.
개인적으로 요 크래커 너무 좋아해요.

이벤트 기간이 아직 남았으니~ 재방문 해야겠어요.
그리고 선물하기도 좋을듯 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