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란도란

[강서구 화곡동 장어 맛집]우리마을 셀프 장어네 본문

방방곡곡_맛따라 맛집탐방

[강서구 화곡동 장어 맛집]우리마을 셀프 장어네

해달별그리고우리 2017. 7. 24. 17:05

가성비 좋은 장어 맛집

 

우리마을 셀프 장어네

 

강서구 화곡동 곰달래도로에 위치한 장어 맛집

 

 

주말이 중복이었지요.

개인적으로 바쁜 일정이 있었으나 그냥 넘어가지니 서운할 듯해서  

이번에는 가까운 곳으로 장어를 먹으러 다녀왔는데 너무 맛있게 먹고 온거 같아요.

가성비 좋은 장어 집을 발견!!!

알고 보니 체인점인듯하네요..

 

 

 

가게 상호가 우리 마을 셀프 장어네 (우리 마을 self 장어네)입니다.

오픈한지 얼마 안 된 것 같죠?

지도 검색하면 예전 상호로만 검색이 되더라고요.

 

 

점심 식사도 가능하네요.

 

 

1kg당 39,000원

장어 손질을 하면 500g이라고 하네요.

 

저희는 성인 4명이 방문을 해서 2kg를 주문했어요.

그럼 손질 후는 1kg이겠지요?

보시는 것과 같이 팩으로 나오는데 팩당 금액이 조금 다른 건 무게 때문인듯해요.

 

 

 

숯이 들어 어요.

 

 

벽면에 장어 맛있게 굽는 법이 설명되어 있었는데~~

사장님께서  직접 장어를 구어 주셨습니다.

능숙한 솜씨로 장어를 타지 않게 맛있게 구어 주셨어요.^^

 

 

장어가 맛있게 익고 있네요.~~

 

 

 

 

상차림 비용이 있습니다.

인당 2,000원입니다.

셀프 코너를 무제한 이용 가능해요.

 

[셀프 코너] 야채, 쌀밥, 미역국, 반찬류

 

미역국이 너무 맛있어서 장어보다 미역국을 더 많이 먹고 온 거 같아요.

제가 너무 잘 먹어서 그런지 사장님께서 미역국 맛있으시죠?

물어보시더라고요.

미역국 육수에 황태, 홍합 등 넣고 끓이신다고, 신경 많이 쓰신다고 말씀해 주셨어요.

암튼 미역국 엄지 척 입니다. ^^

 

 

 

 

미역국 열심히 먹다 보니 장어가 맛있게 잘 익었네요.

상추, 깻잎, 절인 무, 생강~ 골고루 넣고 맛있게 맛있게 ^^

사장님이 장어를 잘 구어 주신 덕분에

장어 육즙이 마르지 않고 통통하게 맛깔스럽게 익어 가더라고요.

 

 

배가 고파서 맛있게 먹은 건지?

맛있어서 맛있게 먹은건지?

암튼 정말 맛있게는 먹었 습니다.

 

 

그렇게 먹고도 시원한 냉면이 생각나서 식후 냉면을 시켜 봤어요.

물냉면과 비빔냉면을 고민하는데 사장님께서 비빔냉면을 추천해 주셔서 비빔냉면으로 결정!

 

시원한 육수에 매콤한 양념까지 ~ 맛있게 먹었습니다.

 

 

밥은 셀프 제공이고 된장찌개만 추가해봤어요.

된장찌개도 좋았습니다.

 

 

 

 

우리 마을 셀프 장어네 02-2652-2284

곰달래길 대로변에 있어서 찾기도 쉽더라고요.

다음 주소 검색에서는 그전 업종으로 검색이 되네요.

오픈한지 얼마 안 되어서 아직은 업데이트가 안되었나 봐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