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란도란

[CJ제일제당]쿠킹클래스/고메_인기만점 피크닉 도시락만들기 본문

이거 괜찮은데_체험후기

[CJ제일제당]쿠킹클래스/고메_인기만점 피크닉 도시락만들기

해달별그리고우리 2017. 10. 16. 14:21

[CJ 제일제당_쿠킹클래스]

고메 인기만점 피크닉 도시락 만들기

날씨 좋은 금요일 CJ 쿠킹 클래스 이벤트에 당첨이 되어 CJ제일제당 본사에 방문하게 되었어요.

이벤트 응모 해보는데 쉬운게 아닌지라 응모만 할 뿐 잊고 있는데 CJ본사에서 직접 전화연락을 해주시 더라고요. 기분은 참 좋았습니다.^^

가끔  이곳 CJ 푸드월드에 외식하러만 와봤지 쿠킹클래스는 처음이라 약간 설레기도 하고 기분 좋은 발걸음으로 방문하게 되었어요.

오늘의 쿠킹클래스~~

빠르고 쉬운 피크닉 도시락!!!

CJ제품중 고메 제품을 이용하여 만든는 수업 있였느데요.

정말 손쉽고 빠르게 만들수 있어서 유익한 시간이였습니다.

쿠킹클래스 앞에는 백설요리원에 대한 설명이~~

일찍 도착해서 한번 읽어 봤어요.

유리창 넘어로만 살짝 보아 왔던 클래스룸에 들어와 보게 되네요.

옆에는 키즈 쿠킹클래스 룸도 있네요.

너무 귀엽고 파스텔톤의 컬러도 너무 예뻤어요.

이 곳은 수업전 대기하는 곳이 였는데요.

손소독제와 로션까지 준비가되어 있었어요.

그리고 대기 하면서 살짝의 티타임을 할 수 있게 차와 커피가 있어서

잠시 앉아서 여유를 갖았습니다.

[오늘 배울 요리]

1. 버섯소테와 리코타치츠, 마카로니를 곁들인 함박스테이크

2.비트볼 프렌치 프라이 샌드위치 

 

드뎌~ 수업이 시작이 되었습니다.

백현숙 강사님과 함께 하는 쿠킹 클래스~~ 지금부터 시작이네요.^^

재미있는 경험담과 재치있는 입담으로 강의를 즐겁게 진행해 주셨어요.

<미트볼 프렌치 프라이 샌드위치>

고메 토마토 미트볼을 이용하여 샌드위치를 만드는건데요.

정말 강추!!! 할 정도로 맛과 비쥬얼이 좋았습니다.

*만드는 방법*

1. 바게트는 반으로 갈라 살짝 데우고 한면에 버터를 얇게 바르고 프렌치 머스터드를 바른다.

2.고메 미트볼은 전자렌지에 돌려 소스와 함께 바게트위에 골고루 올린다.

3.콜비 잭 치즈를 미트볼 위에 뿌리고 치즈가 살짝 녹을 정도만 데운다.

4. 치즈위에 감자튀김을 골로루 올리고 샌드하여 마무리 한다.

친철하게 모니터로 요리하는 모습을 볼 수 있어서 참좋어요.

쿠킹클래스 참여 인원이 많은건 아니지만 우선 앞쪽에 앉지 못할 경우에는 강사님의 요리 하는 모습을 다 볼 수는 없는데 모니터로 볼 수 있는 배려있는 센스!!!

금방 하나의 요리가 끝났다. 정말 쉽게 완벽한 샌드위치가 나온거 같았다.

다음 요리는

[버섯소테와 리코타치츠, 마카로니를 곁들인 함박스테이크]

고메 함박스테이크 제품을 이용하여 만들어 봅니다.~

* 만드는 방법*

1. 끓는 물에 소금을 약간 넣고 마카로니를 삶는다.

2. 달군팬에 요리유를 두르고 다지마늘을 볶다가 버터를 넣고 버섯을 넣고  살짝 볶는다.(소금과 후추로 살짝 간을 한다)

3.팬에 버터를 두르고 삶아 놓은 마카로니를 넣고 볶다가 소금, 후추로 간을 한다.

4. 고메 함박스테이크는 전자렌지에 조리 하여 소스와 함께 접시에 담는다.

5.스테이크 위에 버섯소테와 마카로니를 곁들여 담는다.

6. 리코타 치츠와 파슬리를 뿌려 완성한다.

강사님의 요리 완성!!!

테이플 세팅까지~ 정말 완벽한 마무리를 보여 주셨어요.

정말 피크닉 도시락으로 손상이 없어 보이죠?

준비하기 생각보다 간단하고 시간도 절약 할 수 있는 고메 제품에 홀딱 반하고 온고 같아요^^

이번 쿠킹 클래스에  소개된 주 재료 고메 제품은 개봉하지 않고 그대로  전자렌지에서 간단하게 요리 할 수 있는 제품이였다.

개봉하지 않아서 수분이 빠져나가지 않아 더욱 부드럽고 촉촉하게 먹을 수 있고,

덜어 먹을 필요 없이 조리 후 뜯는 곳을 따라 개봉하면 간단한게 바로 먹을 수 있는 제품이였다.

정말 갈 수록 살기 편한 세상이다.~~~ㅎㅎㅎ


지금부터는 내가 직접 체험하는 쿠킹 타임!!

앞치마도 정갈하게 준비가 되어 있어요.

재료도 깔끔하게 준비가 되어 있어요.

2인분씩 세팅이 되어 있어서 살짝 좋아라 했는데 2인 1조가 되어 요리하기 때문에 각각 1인분씩 만들게 되는 거더라고요.^^ ㅎㅎㅎ

우선 만든 요리를 먹고 갈 건지 포장할건지를 물어봐 주셨다.

그런데 오신 모든분들이 포장을하신다고 하여 나두 포장~~!!

집에 와서 아이들 간식으로 주었는데 다행히 식었는데도 아이들이 맛있게 먹어서

간식을 해결하게 되어 더더욱 좋았다.~

내가 만든 샌드위치~~ 여기 저기 뭔가 흘렸네 ㅋㅋ

그리고 함박스테이크 !!

포장용기도 이렇게 주셔서 포장해오기 편했던듯 하다.

버터에 구운 버섯의 향과 고소한 마카로니도 좋았다.

짜~잔!!! 이렇게 완성

쿠킹클래스가 끝나고 주방을 마무리 하고 처음 대기 하였던 곳으로 가서

간단한 설문지를 작성 했다.

짧은 시간을 알치게 활용한것 같아서 의미 있고 좋은 시간이였던거 같다.

그리고 더 더 더 좋았던건 ㅋㅋㅋ

어머~ 공짜 좋아하면 대머리 된다는데....

주는건 받는걸로~~ 이렇게 자리에 cj제품들이 백에 담겨져 있었다.

집에 와서 짐을 풀어 보니 담겨 있는 제품들은~~

오늘 요리한 고메 제품과 함께~~물론 유통기한이 좋은 상품들로만 들어 있네요.

고메토마토미트볼 3개 / 고메함박스테이크 3개

햄스빌 베이컨 1개 / 더건강한비엔나햄 1개

 

*위 제품을 홍보하면서 CJ제일제당으로부터

쿠킹클래스 서비스 및 제품을 무료로 제공받았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