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란도란

[신도림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 식당가 맛집]이스트바이게이트 본문

방방곡곡_맛따라 맛집탐방

[신도림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 식당가 맛집]이스트바이게이트

해달별그리고우리 2017. 7. 8. 18:21

현대백화점 _디큐브시티(신도림) 맛집 추천

 

이스트바이게이트(EAST by GATE)

 

태국식 향식료의 풍미를 한국인의 입맛에 맞춘 태국식 레스토랑

 

위치 : 별관 2층

업시간 : 11:00~23:00

전화번호 : 02-2210-9244

 

 

비가 오는 주말은 어디를 가야 할지 늘 고민입니다.

방콕만 하기에는 지루함에 오늘도 나가기 위해서 외출 준비를 시작합니다.

얼마전 구입한 현대백화점 맛집 스페셜 바우처 쿠폰도 생각고

 점심도 해결하기 위해서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로 가기로 결정했습니다.

비가 오는 이런 장마철은 시원하고 쾌적한 곳이 최고지요.

 

 

백화점 내 식당가에 위치해 있지 않고 별관 2층에 있더라고요.

 

뜨악~ 만석이더라고요.

 

그래서 내부 사진은 못 찍겠더라고요. ㅋㅋ

 

아늑한  분위기와 은은한 조명이 인상적이었어요.

 

 

좋아하는 메뉴들이 그냥 한눈에 쏙쏙 들어오네요.

 

 

매일 아침 만들어 사용되는 생면이므로 1일 한정 수량만 판매한다고 합니다.

 

 

*평일 월~금 (주말 및 공휴일 제외) 주문 가능한 착한 구성 

 

오늘은 주말이라 아쉽게도 1인 정식 세트는 주문이 안되는군요.

아쉽네요. 가격도 착한 알뜰 구성 메뉴입니다.

 

 

<이스트바이게이트 메뉴판>

 

 

 

 

<팟타이>

태국의 대표적인 볶음면 요리

맛은 만족스러웠습니다.

땅콩가루와 라임즙, 고춧가루는 기호에 맞게 추가해서

생숙주와 비비고 비벼서~ 맛있게 먹었네요.

 

 

 

<뿌팟뽕 커리>

소프트 쉘 크랩커리

어느 태국 음식점을 가더라도 꼭 추가하는 메뉴 중에 하나입니다.

잘 튀겨진 부드러운 꽃게의 맛!!

껍질까지 부드러운 식감의 꽃게 튀김!!

공기밥(2,000원) 추가요~

커리는 밥이나 난과 함께 하면 더 맛있더라고요.

 

개인적으로는 얼마 전에 방문했던 상수동 로이 타이의 뿌팟뽕 커리가 더 맛있던 거 같아요.

 

 

 

<난>

커리를 맛있게 먹기 위해 난도 추가했습니다.

바로 구어 나온 난도 부드럽고 고소하네요.

 

짜잔~ 계산서입니다.

 

얼마 전 현대백화점 맛집 스페셜 바우처에서 구입한 레스토랑 할인권과 함께 계산을 했더니

실제 결제금액은 22,100원 이네요.

인원이 많았다면 다른 음식도 먹고 싶었지만 아쉽게도 오늘은 이렇게...

다음번에 한 번 더 방문해보고 싶네요.

 

     http://dream-of-my-life.tistory.com/27   현대백화점 맛집[스페셜 바우처] 포스팅은 여기에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