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란도란

[현대41타워맛집]전망이좋은 뷔페 세븐스프링스에서 목동 야경을 즐겨요. 본문

방방곡곡_맛따라 맛집탐방

[현대41타워맛집]전망이좋은 뷔페 세븐스프링스에서 목동 야경을 즐겨요.

해달별그리고우리 2018. 6. 17. 08:00

[ 현대41타워맛집]

전망이좋은 뷔페 '세븐스프링스'에서 목동 야경을 즐겨요!!

나의 유쾌하신 지인분들과 함께한 저녁 약속

오늘은 세븐스프링스로 정했습니다.!!!

목동 전망 좋은곳 하면 생각나는 곳은 현대41타워가 아닐지 싶네요.

탁트인 41층에서 주말 저녁을 즐겁고 유쾌하게 보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목동전망좋은식당#목동뷔페추천#전망좋은뷔페#목동맛집#오목교맛집

제철 로컬푸드로 만든 건강한 샐러드를 만날 수 있는 세븐스프링스!

여름 신메뉴 출시가 되어서~

아시아의 다채로운 맛을 느낄 수 있어요^^

아~ 그리고 부럽네요. SBS임직원 여러분들~20%할인!!

날이 참 좋아서~ 그런 날이여서 더 좋았어요. ㅎㅎ

창가석은 이미 예약 완료.. 아쉬웠지만 ..

그래도 이동하면서 즐기는 주위 풍경들이 눈을 즐겁게 해주네요.

목동 세븐스프링스만의 매력은 목동 중심의 주변을 한눈에 담을 수 있어서

더 인기가 있는게 아닌지 싶은데요.

저 멀리 한강까지도 보여서 좋았어요.

목동아파트들이 빽옥하게~~

방향에 따라 보이는 전망도 다르다는~

친환경 콘셉에 맞도록 녹색 식물과 나무가 어우러진 세븐스프링스는

소규모 모임을 할 수 있도록 작은 룸이 별도로 마련되어 있어서 좋은데요.

독립적인 공간에서 분위기 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어요.

가족모임이나~ 데이트이 코스로 이만한 좋은 곳이 있을까 싶네요.

목동세븐스프링스 가격

평일 런치

성인 22,900원/ 어린이 13,900원/ 유아 8,900원

평일 디너

성인 32,900원/ 어린이 17,900원/ 유아 8,900원

주말/공휴일

성인 35,900원/ 어린이 13,900원/ 유아 8,900원

*목동세븐스프링스에서는 맥주와 와인이 무제한 제공되고 있습니다.^^

아이들의 인기 만점인 와이파이 비번^^

저희 아이들은 식당만 가면 와이파이 비밀번호가 제일 중요한 정보랍니다.

DIY 샐러드바~싱그럽고 다양한 야채와 드레징이 준비되어 있어요~

베트남 쌀국수

깊고 시원한 육수에 다양한 토핑까지~

연어~ 오메가3가 풍부한 슈퍼푸드~

구운새우~

태국식 파인애플 볶음밥, 그리고 베이징식 훈제오리, 시그니쳐 메뉴인 립까지~

인도식 치킨거리, 마파두부~

먹을건 너무 많고 ~다 먹지 못하는게 속상할 뿐이고..

치킨 캐슈넛, 몽골리안 비프까지~

모두 전문점에서 맛 볼 수 있는 맛!!! 모두 맛있네요.

아삭한 열무 강된장 비빔밥

보리밥에 열무김치 넣고 강된장으로 마무리 하여 비벼 먹는 여름 별미!!

멕시코 푸드 타코스

안양천을 등지고 있는 전망 좋은 세븐스프링스만의 매력인듯~

해지는 저녁에 찾아 오니 더 매력적이넹요.

무제한으로 제공되고 있는 맥주와 와인!!

이날 저희가 여기 와인은 다 먹고 온거 같아요 ㅎㅎ

와인 잔으로 한잔씩 가져다 먹는건데~ 저희는 와인을 병채로 들구 와서 먹었어요.

레드와인 화이트와인이 골고루 준비되어 있으니~ 개인의 스타일에 따라!!

자~그럼 본격적으로 먹어 보려고 해요 ㅎㅎ

목동 세븐스프링스의 또 다른 매력은 시간제한이 없어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DIY샐러드도 볼에 한가득 만들어 오구요~

세븐스프링스의 매력은 친환경 콘셉이라

녹색 식물과 나무가 어우러져 있어서 편안함이 들어요~

이날 저희는 오후 6시에 들어가서 10시에 나왔어요...ㅎ

이렇게 오랜시간 뷔페에 있어본것도 처음이지만

유쾌한 지인들과의 와인잔을 기울이며 이야기를 하다보니 시간 가는 줄도 모르고 있었던거 같아요.

목동세븐스프링스 2시간 무료 주차 이구요 초과시 20분당 천원!

#목동전망좋은식당#목동뷔페추천#전망좋은뷔페#목동맛집#오목교맛집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