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란도란

[현대백화점목동점맛집]본뽀스또_파스타맛집 본문

방방곡곡_맛따라 맛집탐방

[현대백화점목동점맛집]본뽀스또_파스타맛집

해달별그리고우리 2018. 2. 28. 23:36

현대백화점 목동점  맛집 추천

 본뽀스또

본뽀스또는 이탈리안 음식 전문 레스토랑이랍니다.^^

이번 현대백화점 목동맘 리포터 2월 모임은 본뽀스또에서 했어요.

여유로움을 누릴 수 있어서 좋고,

편안한 식사를 할 수 있어서

 이곳을 좋아해요.

본뽀스또는 이탈리어로 '좋은 장소' 라는 뜻이라고 합니다.

좋은장소에서 좋은분들과의 만남은 역시나 최고가 아닐지 싶네요.

목동 현대백화점 6층 식당가의 좋은 장소 본뽀스또!!

현대백화점 목동점 6층에 위치해 있는 본뽀스또

02-2163-1612

오전 11:30 ~오후 10:00

기본적인 메뉴판이 레스토랑 밖에 있어요.

전체적인 분위기는 고급지다고 표현하면 맞을 것 같아요^^

현대백화점 목동점에서 오랜 시간 동안 자리를 지키고 있다는것은

그만큼의 맛집으로 손님이 많이 찾는다는것을 증명하는것이 아닌지 싶네요.

기본테이블 세팅은 이렇게^^

 

<본뽀스또 메뉴판>

스페셜 패밀리세트와 런치 디너 세트도 있어요

물론 단품으로 주문도 가능합니다.

ㅋㅋ 메뉴가 다양하고 참 많죠?

 

식전빵이 먼저 나왔어요^^

식전빵은 갈때마다 달랐던거 같아요~

배가 고팠는지 너무나도 맛있게먹었어요.

주문한 피자 부터 나왔네요~

루꼴라 피자

소시지, 버섯, 양파가 들어간 본뽀스또 특선피자

왕새우와 브로콜리가 들어간 크림소스 파스타

이태리 고추의 매콤함이 포인트!

신선한 키조개와 아스파라거스가 들어간 파스타 & 신선한 해산물이 들어간 토마토 소스 파스타

다들 메뉴 선택을 잘하셔서 모든 메뉴가 다 맛있었어요.

ㅎㅎ저희가 앉아 있다가 나온 테이블 인데요..

깔끔하게 비우고 나온걸 보면 맛있게 잘 먹고 나왔다는 사실이겠지요.

본뽀스또 이탈리안 레스토랑 맛집으로 추천할 만한 곳이 아닐지 싶네요.

#이탈리안레스토랑#파스타전문점#목동맛집#현대백화점맛집#오목교맛집

 

본 포스팅은 현대백화점 목동점 리포터 활동으로 작성하였습니다.

 

Comments